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이미자노래모음 무료듣기

2021. 5. 6.

 뛰어난 가창력과 대중을 사로잡는 무대로 큰 인기를 받으시고 있는 뮤지션죠!! 바로 국민뮤지션.. 이미자님이십니다. 워낙에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설의 가수이신데요. 오늘은 이미자노래모음 무료로 들어볼수가 있도록 히트곡 모음집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이미자노래모음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그녀가 부르시는 구성진 트로트의 때론 처연하고 때론 서정적인 목소리는젊은 뮤지션들이 흉내낼 수 없는 마력으로많으신 사람들을 감동시키는데요...감상 하고 있는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게됩니다

 동백아가씨를 비롯해 메인곡 거의들이 발표된지 몇 년만에 왜색이나 경제발전에저해되어 지는 비탄조의 노래라고 하는 이유로 방송 금지곡으로 판정 되시기도 하였죠.

 히트할 때마다 줄줄이 금지곡이 되자 노래들을 그만두려고 했을만큼 충격을 받았다고 해요.기회가 있을 경우 해금을 요청해 아무래도 1987년에서야 금지곡에서 풀려났습니다.

 

 1970년부터 서서히 남진, 나훈아, 문주란, 하춘화에게 가요계의 주도권을 내주게 되었기는 하지만현재껏 취입한 노래는 정말 헤어리지 못할만큼 많더군요.

 

 1960년대 내내 한해에 음반을 10여장씩 발표 하면서 대뷰 10년만에1000곡 돌파 기념 리사2일을 가졌을 정도였는데요.

 

 

 1991년에 kbs 자료실에서 취입한 노래들을 1064곡으로 집계했죠~그 이후로도 음반을 더 냈으니 최근에는 2500여곡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미자의 히트한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1시간 정도의 재생시간으로 틀어놓고 들어 보시게 되면 좋은 시간 보내실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이미자노래모음에는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답니다.

 

 첫 곡은 동백아가씨가 재생되어 지십니다.너무 감상 하시기 좋은 노래 곡들이 제법 많이 포함되어져 있답니다^^꼭 감상하고가보세요!!이번에도 좋은 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