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평생 사주 보는방법

2021. 5. 11.

2021년도 벌써 거의 절반정도가 지나가는것 같은데요. 조금은 늦었지만 오늘은 평생운세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겁니다. 보통은 년초에 사주를 보게 되는데 년초에 보셨던 분들도 아마 지금이면 기억이 가물가물하실거에요. 오늘은 아주 유용한 무료 평생 사주 보는법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평생사주 무료로 보기

 오늘 오신분들도 한번 서비스 이용해 보시기바래요.무상으로 볼수 있는 홈페이지가 찾아보게되면 대단히많이 있네요. 그것들 중에서도 무료 평생 사주가 똑바로 나오게되어지는곳 한곳을소개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는밑에에 달아두었네요.

다양한 운세서비스

 제가 샘플로 보여드리는 모습을 보고 방문해 주신 분들도한번 이용을 해보시면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홈페이지는 신한생명 홈페이지이기도 한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평생운세'를 보실수있어요.동그라미 쳐진 부분에 있죠.

사주정보 입력

 클릭을 하게 되면 이 방법으로 사주 정보를 입력해보고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는데요. 이곳에 성별과 생년워일을 입력을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운세보기'를 눌러주신다면 됩니다.그럼 바로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전부결과가 전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초년운/중년운/말년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되어지셔요. 무료지만엄청 상세히나오게 되어지거든요. 또한 이러한식으로 형제운과 자식운에 대해도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무료중에 가장 좋은듯하지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상단에 보시는것과같이 부부운과 직업운도 나오게 되어진답니다.무료 평생 사주 보는방법 안내하게 되었는데요.아주 간단하시면서도 상세히 나오게될겁니다??꽁짜로 이용해볼수 있죠. 방문 하신 분들도한번 서비스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무료 홈페이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