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2021. 5. 11.

 이 시간에는도 중년분들이 매우 좋아하시게될만한 노래들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릴 노래는 바로 바로 유지나씨의 노래랍니다. 이노래는 그다지 발표되게 되어진지가 아주 오래되게 되어진 노래에요 일관적이신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히트곡이죠.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가수 유지나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곡인 유지나 무슨사랑은 2010년도에 발표되게 되어진 정규 4집 앨범의 수록곡이었죠. 벌써 7년이나 되어 지게된 노래가 되었군요. 유지나씨는 판소리 뮤지션라고 하는 타이틀이 있기도 하셔요. 진짜로 국악인 출신 뮤지션이기도 하답니다.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국악과를 졸업하셨습니다. 1987년 MBC 노들가요제에서 대상, 최우수가창상을 수상을 해보시게 되게 되면서 국악인으로 데뷔를 해보게 되었었죠. 이후 1998년 트로트 뮤지션로 전향을 하기도 하였었었죠.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듣기

유지나 노래듣기

 공식으로 트로트 뮤지션로 공식 활동을 해보시게 된것은 2001년도이기도 한대요. 결국 판소리를 전공하신 뮤지션분이시다 보니 시원시원한 창법이 다른 뮤지션분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주시기로 하시죠. 그러므로 더더욱 유지나씨를 좋아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또한 정말 노래도 너무나도 잘하시기도 하고, 얼굴고 예쁘시고, 몸매도 좋으셔서 훨씬더 엄청난 사랑을 받으시고 있으신듯한데요.  이번엔 2010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 안내해드려 보고있죠. 라이브 동영상들이니 더욱 좋을거에요.

 

 

 또한 가사도 같이 나오니 가사를 보면서 따라서 불러 봐도 아주 좋을거에요. 이번엔 유지나 무슨사랑 음악감상을 소개해보고있죠.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즐감 하시기 바래 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