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2021. 5. 13.

 이번엔 불광 CGV 상영시간표를 볼수 있도록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까 하네요. 이런 날씨가 안좋을때는 극장에서 시간을 보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동안 코로나로 인해서 극장 방문을 꺼려 하셨던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로 인해서 영화들의 개봉이 미뤄진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조금씩 개봉을 하고있는것 같네요.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불광 CGV 상영시간표

 특히 요즘에 재미난 영화들도 많이 개봉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불광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어떤영화를 보러가실지 정하시고나서 방문해보신다면 좋았었는데요. 완전히 확인을 해보시는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CGV극장찾기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cgv라고 검색을 해보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 텐데요. 그러면 아래에는 극장찾아보기 버튼이 보이게 되어질 텐데 이부분을 클릭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CGV불광 홈페이지

 극장찾아 보기를 선택을 하게 되셨다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되 지겠죠. 위에 보시면 서울이라고된 부분이 있네요. 이곳에서 서울 지역을 선택을 해보신후에밑에에 나오게되는 cgv불광 골라 주면 보실수가 있습니다.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불광CGV극장안내

 

 

 

 이젠 마우스를 좀더 내려보시면 이런식으로 총 9개의 스크린과 좌석수는 1620석이 마련되어있는 극장이기도 한대요. 극장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타나고 아래쪽으로 조금이나마 더욱더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상영시간 실시간 제공

 내려보면 이런식으로 나오게 되실 겁니다. 이부분에서 보시면 이렇게 불광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질거에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바로 나은좌석정보가 나오게 될 겁니다. 또한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예매로 이동하실텐데요.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불광CGV 바로가기

 

 

 

 자 그러면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정보를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주차장은 팜스퀘어 지하 3층에서 지하 8층까지 주차를 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또한 영화 관람객은 3시간에 1000원으로 주차장 사용해 볼 수가 잇어요. 이번엔 불광 CGV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도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불광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