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분석정보

2021. 5. 13.

국내에서는 당첨금액이 가장큰 복권이죠. 초창기보다는 당첨금액이 줄어들긴 했지만 여전히 로또만한것이 없는듯합니다. 오늘은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이런 데이터를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들도 있던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통계자료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분석정보

역대 로또 당첨번호

 엄청 이번 당첨자는 전생에 나라를 몇번은 구하신 분인가봐요! 그렇다보니 저역시 로또에 관심이 생겼죠.우리나라 로또는 당첨금액이 다소 작죠. 근래 1등 당첨금액은 14억이었죠. 아마도 많은 분들이 역대 로또 당첨번호가 궁금하실것 같기도 합니다. 전부 회차별 1등 당첨자 수와 번호,그리고 자동/수동 여부까지 한눈에 볼수 있는 방법을 안내할게요.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분석정보

나눔로또 공식홈페이지

 로또 복권 당첨 번호 확인을 해보시는법

 가장 먼저 나눔 로또 사이트에 이동을 하셔야 하게되는데요. 이동을 해보시면상단의 메뉴에 '당첨결과'가 있더라구요. 여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서브 메뉴가 다시 나와요. 사이트는밑에에 있는 링크를 눌러주신다면 한번에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www.nlotto.co.kr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분석정보

공홈에서 분석 정보들도 제공

 이러한 방법으로 서브 메뉴가 나오실겁니다. 이부분에서 '나눔로또'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제 해당 나눔로또의 당첨 결과 정보로 페이지가 이동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분석정보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도 조회가능

 당첨결과 조회가 메뉴가 또 여럿 있네요. 상단에 보게 되면 현재 보시는 화면은 '회차별 당첨번호'라고 되어져있네요. 최고 얼마전의 내용도 자세하게 보실수 있고 옆에 당첨번호 회차별로 조회를 해보실수도 있더라구요. 이러한 방법으로굉장히 편리하게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거든요. 로또 1등 번호 살펴보실 수가 있답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분석정보

1등 판매점도 조회 가능

  그리고 상단 탭에서 '당첨결과 전부보기'를 눌러주시면 역대 로또 당첨번호들을 모두 볼수있어요. 대략적으로 번호만 보여주시기도 하는게 아니라 1등 당첨자수와 당첨금그리고 자동과 수동 여부까지 바로 나와요.그리고 옆에 판매점 보기를 눌러주시면 어느지역 어느곳에서 1등이 나온건지 로또 1등 판매점 조회가 가능 하십니다. 현재 새해보셔도 되었고 로또에 관심 많은 분들이 많으실거 같기도하네요. 역대 번호들 한번 보시면 좋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