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황성무료만화 인터넷으로 보는방법

2021. 5. 17.

 반가워요 지금은 스마트폰이 전부 다 보급이 되어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통해서 만화책 보시는게 일반화가 된것같네요 그러므로 굳이 만화책 방문 하시는 분 보기보다 컴퓨터를 통해서 거의다 보실 텐데요. 이번엔 황성무료만화 보는 방법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성무료만화 시리즈 보기

황성무료만화

 가장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전현희 무상으로 제공되며지는 경우에는 거의 없어요 일부 초반 몇 화 정도만 무상으로 제공해 되는데 읽어보고 재미있으시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니 결제하고 보시면 되어질 것같네요 그럼 제가 조사해본 황성무료만화 보시는방법 설명해보도록 할께요.

황성무료만화 시리즈 보기

미스터블루 사이트에서 제공

 이러한 식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미스터 부르라고 인터넷에서 검색 해보시면 바로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져 있기도 한데이 홈페이지 외도 거의다 황성 작품은 제공되고 있을 경우가 많은데요.

황성무료만화 시리즈 보기

무협관 선택

 미스터블루 홈페이지를 대표적으로 설명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상단에는 전부 메뉴를 눌러 주신 후 만화 코너에는 무협 관을 클릭을 해 주세요

황성무료만화 시리즈 보기

횡성만화 시리즈 제공

 그럼 여러가지 카테고리별로 나오게 되는데 워낙에우리나라에서 알려진 작가이기도 해서 황성만화라고 하는 코너가 각각 정해져 있답니다 여기에서 보면 이러한 식으로 시리즈별로 무료 제공되는 편수가 정해져있어요. 시리즈마다 다르긴한데요.

황성무료만화 시리즈 보기

전편 모두 무료인 경우는 거의없다

 전편이 무상으로 재홍이 되고 있지는 않지만 이러한 식으로 앞부분은 무상으로 제공해 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꼭 꽁짜로 만 보고 싶다면 꽁짜로 표시되어져 있는 화만 클릭을 하셔서 황성무료만화 바로바로 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황성무료만화 시리즈 보기

횡성만화 바로가기

 그러나 조사해본 것과같이 이러한 방법으로 실제 유료로 한편한편 보실 때 200원씩만 결제한다면 되어 져서 부담스럽지 않은것같아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황성무료만화 보시는 법으로 소개해 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사용해보세요.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