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2021. 5. 18.

 최근에느 지자체에서 대부분 지역민들을 위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평군청 역시 구인구직 게시판을 제공하고있는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알아 두시면 바로 쉽게 일자리 보실수가 있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양평군청 구인구직

 양평군청의 홈페이지에서 구인을 한다거나 구직을 할수가 있게 게시판을 운영을 하고있답니다. 이 화면에서 은근히 질좋은 취업자리를 구할수있네요. 자그러면 양평군청 구인구직 보시는방법 살펴보죠.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양평군청 접속하기

 가장우선 방문자분들도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이렇게 양평군청이라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검색 하시면 됩니다. 검색 해보면 정식 홈페이지가 한개 나오실 텐데요.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분야별정보 / 구인구직

 양평군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시게 되면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분야별정보'라고 되어있는 상위의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이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면밑에에 '구인/구직'이라고 되어진 부분이 나오게됩니다. 여기 부분을 눌러 보시면 됩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안내

 그럼 이렇게 소개가 나오게됩니다. 이 부분에서 구인 또는 구직을 선택을 해서 보실수가 있네요. 보통 구인정보를 보게 되어질겁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양평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그럼 하단쪽에 게시판에 이렇게 구직자리 정보들이 나오게됩니다. 찾아 보면 좋은 취업정보들이 빈번히 올라오기 떄문에 이 홈페이지 통해서 구직자리 찾는것도매우 좋으실것 같기도합니다. 이번엔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살펴보시는방법 안내해 드렸어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