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2021. 5. 21.

 이번주는 수요일에 휴일이 있어서 그런가 일주일이 정말 금방 지나간 기분이에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인데요. 이번 주말에는 뭘할지 오늘 생각해봐야겠어요. 이번 시간에는 노래 한곡을 설명해 보겠는데요. 오늘은 명곡들중 한곡인 나훈아 붉은입술이라고 하는 노래 입니다. 나훈아가 부른곡인 붉은입술은 요즘에도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대표 메인 노래중 한곡입니다.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나훈아 붉은입술

 나훈아 붉은입술을 감상 해보기 전에 간략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죠. 1966년도에 '천리길'을 취입을 해보게 되었고 이후 1968년도부터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하고 197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게 되었던 가수입니다. 나훈아의 대표곡이  참 많을건데요. 대표곡들만 해도 100곡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작곡겸 가수로서 메인 노래들중 대다수의 곡들을 직접 작사 / 작곡을 하셧다고 하죠. 현재는 애석 하게도 잠정 은퇴를 선언하고 나서 정식활동을 중단을 하셨었네요. 이런 식으로 음악으로나마 감상을 해볼수가 있어 다행입니다.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나훈아 붉은입술 노래듣기

지금도 나훈아 그리워 하는 분들 정말 많을거에요. 아래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영상에는 가사도 함께 나옵니다. 가사를 보면서 따라부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료는 Youtube에서 찾아서 가져온건데요. 가사가 함께 나와 참 좋았어요. 가사도 좋으며, 노래도 너무나도 좋은 나훈아 붉은입술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감상을 해보면서 이번에도 즐겁고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