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짜무료궁합 보는 사이트안내

2021. 5. 24.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너무 덥네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진짜무료궁합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할 겁니다. 궁합이 뭐 꼭 맞는다곤 할 수는 없지만 한번쯤은 보고 싶기도 한데요. 오늘 안내하고 있는 사이트를 통해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진짜무료궁합

 

 새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들 같은 경우는 진짜무료궁합 같은거 보고 싶고 알고 싶어지죠!? 그렇다보니 안내를 해볼까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궁합을 쉽게 볼 수가 있어요. 자신과 상대방의 사주 정보만 입력하게 된다면 무료로 조회를 할 수 가 있습니다.

 

진짜무료궁합 보는 사이트안내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사주 정보를 입력하게 되어 있죠. 완벽하게 보려고 한다면 태어난시도 알아야 하는데요. 궁합을 볼때 입력해야 하는 부분들이 생년월일과 태어난시가 정보로 들어가야 궁합보기를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진짜무료궁합 보는 사이트안내

 

 그럼 처음에 바로 결혼지수에 대해 나오게 되는데요. 연인에서 부부로 발전할 가능성이 포함 되는지 나와요. 어디까지나 이렇게 나오는 궁합보기는 재미삼아 보는거니 점수가 낮게 나왔다고 상심하진 마시길 바래요. 또한 그 아래에는 친구지수가 나옵니다.

 

진짜무료궁합 보는 사이트안내

 

 그냥 친구로 지냈을때의 관계가 나오는 경우인데요. 상단에는 점수로 환산이 되어 나오니 훨씬 더욱 쉽게 파악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진짜무료궁합 보는 사이트안내

 

 후에는 직장동료지수가 나오게 됩니다. 동료로서의 궁합도 나오죠. 꼭 연인간에만 궁합을 보는것은 아니겠죠?? 자신과 같이 사업을 하고 있는 파트너에 대해 확인을 해보고자 할때도 좋을듯하군요.

 

진짜무료궁합 보는 사이트안내

 또한 최종적으로 연인지수에 관련 되어진 점수도 나올겁니다. 진짜무료궁합 서비스지만 상세하게 잘나오는듯 하죠??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꽁짜로 한번 해보시기 바래요. 쉽게 이동하도록 아래 바로가기 걸어두었어요.

무상으로 보러가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