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찬송가 무료듣기 노래모음

2021. 5. 25.

 이시간에는 울림을 주게 되는찬송가 무료듣기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누구에게나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아름다운로드 곡들인데요. 들어보고만 있어도,힐링와 힐링이 되는듯한아르다운로드 CCM들이네요. 찬송가를 무료로 듣고 싶으셨던 분들은 안내해드리는 노래모음을 통해서 찬송가를 들어보세요.

찬송가 무료듣기 베스트
찬송가 무료듣기 베스트

찬송가 무료듣기

 01 날 세우시네 / 02 그 사랑 / 03 예수 나의 치료자 /04 10000Reasons(송축해 내 영혼) / 05 위로송 / 06 온 맘 다해 /07 감사해 / 08 약한 나로 강해 보게 / 09 여호와의 유월절 / 10 예배하죠 /11 나 므엇과도주님을 / 12 나의 모습 나의 소유 / 13 내가 주인 삼은 /14 주만 바라볼찌라 / 15 내 주의 은혜 강가로 / 16 나의 등뒤에서 /

찬송가 무료듣기 베스트
찬송가 무료듣기 베스트

 17 주 예수보다 귀한 것은 없네 / 18 전부 능력과 모둔 권세 /19 십자가 그 사랑 / 20 작은 불꽃 하나가위에 소개한 순서대로 전부 20곡이 연속적으로재생이 되어 지죠. 정말 은혜로운 노래 곡들이랍니다.감상 하시기에도 정말 편하실텐데요.저는 나와있는 이중에서 처음 들어보시는 곡들도 있긴 하지요.하지만 그렇다해도 너무들어보기가좋아요.가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서 두눈을 감고 한번들어봤는데 더더욱 감동적이죠.찬송가 무료듣기 모음은 Youtube 출처 랍니다.

 상단에 안내한 노래 한번씩 전부 들어 보시면 좋아요.연속듣기 하시게 되면 1시간 30분 정도 재생이 되어 지죠.업무를 보면서 틀어놓으셔도 되어질 것 같기도 하고,가정이라고 한다면, 재생을 해주시고 나서 집안일을 해봐도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찬송가 무료듣기 베스트

찬송가 무료듣기

 오늘의 추천고 찬송가 무료듣기 방문자분들도 바로즉시한번 하시기 바라네요. 그럼 이번의 추천곡신나게들어보기를 해주시고 좋은 하루좋은 하루 보내 보시기 바래요.그럼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