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하춘화 노래모음 히트곡 메들리

2021. 5. 29.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하춘화 노래모음을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목소리가 너무나 아름다우신분 이죠. 매우 어린 시절부터 노래들을부르기 시작을 하였데요. 17세가 되던 1971년도에 하춘화씨가 정규 1집 앨범을 발표 하시며 공식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춘화 노래모음 히트곡 메들리

하춘화 노래모음

 데뷔 노래인 '물새한마리'가 대 히트를 하게 되어지면서많으신 히트를 얻게 되었어요.이후 1972년도에 고봉산님과 같이서 '잘했군 잘했어'를듀엣으로 부르게 되어 지면서 여자가수상을 4년 연속수상을 해보게 되며 18세에 탑 가수 반열에 올랐죠.

하춘화 노래모음 히트곡 메들리

 그때쯤에 어린나이였기도 했지만, 이미자, 패티김, 김상희, 문주란과같이서 최고의 여자 가수로 자리매김하셨어요.이번엔 하춘화 노래모음을 두편 준비했죠.하춘화 메들리 모음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듣기를 해주시게 되면엄청 좋을 거에요.

하춘화 노래모음 히트곡 메들리

하춘화 노래모음 연속듣기

 대표적으로 유명한 대표 히트곡들이 전부 있는 노래모음이랍니다.이번에 소개를 해본 노래듣기는 옛날 지나간 노래들도 있고,타 가수분들의 노래들도 있네요.아래 두편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감삼을 하시기바랍니다.참들어보기 뛰어나고 반갑네요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하춘화 노래모음을 재생하여서들어볼 수 있네요. 왼쪽상단에 재생목록을눌러주신다면 어떤 노래들이 포함되는지 확인을 해보실수가있죠주비한 노래들 즉시 들어보고아래 노래듣기는 히트곡 모음이랍니다.

 대표곡들만 별도로 모아있는 모음입니다.워낙에 히트한 노래들이 엄청나게 많이 계실거에요^^오늘 시간이 되신다면 이러한식으로 전부 한번들어 보기를해 주시면상당히 좋을것 같습니다.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