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나훈아 공 가사 노래듣기

2021. 5. 31.

 이번 주제는 정말 멋있고 감동적인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하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볼 노래는 나훈아님의 공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노래 정말 멋있고 감동적인곡인데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나훈아님의 히트곡인 공이죠.

나훈아 공 가사/듣기
나훈아 공 가사/듣기

나훈아 공

 살아온 인생을 한번 다시 되돌아 보게 되는 감동적인곡인데 작곡겸 가수 답게 이노래 물론 실제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시고 나서 작사를 하신 노래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나훈아 공 노래들을 좋아하여서 찾으셨을것 같아요.

나훈아 공 가사/듣기
나훈아 공 가사/듣기

 이번에 준비해드려보는 안내하는 이노래는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 지게된곡인데요. 저는 특히 이노래의 가사가 너무 마음에 와닿더군요. 정말 살다보게 되면 알게되는 그러한것들이 담긴곡인데 그러므로 그러한지 참 공감이 되어져요.

나훈아 공 가사/듣기
나훈아 공 가사/듣기

나훈아 공 가사와 노래듣기

 2006년도 부터 공식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그러다가 11년 후인 2017년 다시 공식으로활동을 다시 재개를 하셨었습니다. 연말에는 콘서트가 예정이 되어져있기도 한데 콘서트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이 되셨다고 해요. 11년 만의 공연이니 당연히하겠죠.

 

 

 이번엔 참 감동적이고 멋있는 노래 소개를 해보는데 라이브 콘서트 비디오 준비를 했습니다.위에 동영상을 통해 LIVE로들어보시기를 해보실수가 있네요. 무조건적으로 음악화일로 들어 보게 되어진것보다더 이러한 방법으로 동영상과 같이 보니 훨씬더 감동적인듯하군요.

 

 

 한편으로는 이러한 노래들을 작곡하고 작사한다라고 하는게 참 대단하신듯하기도하겠죠. 이번 소개를 해보는곡인 나훈아 공 방문 하신 분들도 즐감하시기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