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2021. 6. 9.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완전하게 무상으로 이용할수가있는 폰트에 대해 설명해 드리는 시간 가져 볼겁니다. 그전엔 무상으로 제공해 되는 폰트가 별로 없었는데요 하지만최근는 무상으로 제공이 많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기업들에서 이용을 하는 글자를 꽁짜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이번엔 나눔고딕 다운로드 받는 법 소개해보도록 할 건데요.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나눔고딕 다운

 꽁짜폰트 문화를 만든게 결국 NAVER가 아닌 걸까 싶네요 NAVER는 매해 해보지 않은 글자를 개발하고 유저들에게 배포를 해 주고 있는데요 NAVER 폰트가 더더욱 좋은 이유는 상업적으로도 꽁짜로 이용해 주실 수가 있기 때문 이었습니다.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해 통합 팩으로 나눔고딕 다운 받아볼겁니다.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폰트 화일이라고 하는게 그렇게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검색창에서 제공 해주고 있는 글자들을 한 방에 받아보셔서 인스톨 하는것이 보다 더 좋을 수가 있는데요 나눔고딕 외에도대단히 좋은 분들이 꾀많이 있네요 다운받아 보려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나눔글꼴 페이지

 NAVER 폰트는 위에 보여 주시는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데요 이러한식으로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다면 위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도 나눔글꼴을 골라주면 되어지시는데요.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나늠글꼴 모음 다운받기

 나눔글꼴을 선택을 했으면 이런식으로 이젠 메뉴가 나올텐데 이부분에 보면 나는 글꼴모음 인스톨하기 버튼이 있네요이 버튼에서 윈도우 용을 내려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나눔고딕 ttf otf 화일도 있지만 통합 팩으로 인스톨를 하는것이 편합니다.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통합팩 설치

 통합팩을 내려받아 준후에 인스톨를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인스톨를 해 보시면 돼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원하는 폰트만 별도로 인스톨를 해보실 수도 있는데요.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위에 보시는것 처럼 이런식으로 인스톨할 나눔글꼴을 선택 해보실 수가 있는데요 방문자님들이 나눔고딕 많아 인스톨를 해보고자 하시다고 하면 나눔고딕 만 선택하시고 인스톨를 해보신다면 되겟죠 하지만 크기가 그리 크지 않으니 전부 다 인스톨 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이런식으로 나눔고딕 다운이 되며 오토로 인스톨이 되어 지십니다.

나눔고딕 다운 통합팩 설치하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런 방법으로 해 인스톨이 되주고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통화 팩으로 인스톨 해주시게되면 인스톨 직후 바로 이용을 해보실 수가 있으실건데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나눔고딕 다운 받으시고 이용하시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답니다 도움이 되셨길 희망해 보면서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한글한글아름답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