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 하기

2021. 6. 9.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서 택배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중 오늘은 화물을 주로 다루는 택배 회사입니다. 바로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택배를 보내거나 받아야 하는 경우가있죠. 보내실때라면 가까운 영업소를 찾으셔야 할거에요.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해보기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방법

 저 역시 요즘 자동차 부품을 한번 다른곳에 보내야하게될 때가 있었죠. 이때 경동택배를 사용하셨어요. 큰 화물에 최적화가 되어져있는 택배사라 하실수가 있을듯해요. 자 그러면 가까이에 있는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 하는방법 알려 드릴거에요.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해보기

경동택배 홈페이지

 가장우선 방문해 주신 분들도 공홈으로 접속을 해 주셔야해요. NAVER 포털사이트에서 '경동택배'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그러면 바로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지실 거예요.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해보기

영업소조회 메뉴

 방문 하신 분들도 공홈으로 접속을 해보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질겁니다.이화면에서 하단쪽에 보시면 '영업소 조회'라고된 부분이 있죠. 여기를 클릭해보신다면 바로 전국 전체 영업점에 대하여 조회가 가능 해요.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해보기

지역 영업소 검색

 이렇게 바로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부분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거주하시는 지역을 입력해주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해당 지역의 영업점이 전부 나오게 되어질 것입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해보기

자세한 영업소 정보 확인가능

 이렇게 바로 경동택배 영업소가 나와요. 저는 강남구로 검색을 해보았네요. 클릭을 하게 되면 상세한 위치도 지도상에 바로 표시를 해주게됩니다. 가까이에 있는 영업점 검색하여서 사용해보세요. 경동택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