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벼룩시장부동산 뉴스보기

2019. 5. 27.

무료로 동내마다 배포가 되어지는 생활정보지가 있죠. 바로 벼룩시장 신문인데요. 이 신문에는 다양한 지역의 정보를 얻어보실수가 있는데요.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정보를 얻을때 아주 아주 유용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벼룩시장부동산 정보를 컴퓨터를 통해서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정보를 얻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먼저 정보를 얻어보시려면 인터넷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상단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을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지역별로 조회를 해볼수가 있어요.

벼룩시장

 

 

 

그럼 지도가 한장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지도상에서 보시면 '경남/부산' 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신후에 지도에서 '부산'을 선택해주시면 부산 벼룩시장이 열리게 됩니다.

 

 

 

이중에서 우측상단에 보시면 벼룩시장 신문보기 버튼이 있어요. 그 아래에 보시면 구인구직과 부동산으로 나누어지는데 좌측에 있는 부동산 신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신문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상단에 이렇게 분류가 되어져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관심있는 부동산만 선택을 해서 부산벼룩시장부동산 정보를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다양한 정보들을 얻어보실수가 있죠. 오늘은 부산벼룩시장부동산을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