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나훈아 노래모음 노래듣기

2021. 6. 14.

7080하면 이 분을 빼놓을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가수분은 바로 가수 나훈아씨입니다. 워낙에 히트곡이 많은 가수분이십니다. 그래서 히트곡들을 한꺼번에 편리하게 들어보실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노래 바로 감상을 해보시려면 아래 바로듣기 서비스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 모음집 연속듣기

나훈아

 나훈아씨의 프로필인데요. 1947년생으로 이번해나이 74세가 되었죠. 여전히 직접 작사작곡 하시면서 음악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정말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 모음집 연속듣기

가수 나훈아

 나훈아씨는 어린시절 부터 노래부르기를 좋아하고 악기를 다재다능하게 다루었다고합니다.나훈아씨는 중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생이었던 본인의 형을 따라서 서울로 상경을 하여 서라벌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어요.

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 모음집 연속듣기

가수데뷔 히스토리

 입학한지 얼마 안된 상태에서 '약속했었던길'을 취입하게 되어지면서 최초로 가요계 입문을 해보게되어졌으며1966년 19세의 나이로 '천리길'을 발표하시면서 본격적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발을 내딛게 되었어요.

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 모음집 연속듣기

 나훈아씨는 독특한 간드러진 꺽기 창법이 매력이었어요 1968년부터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게되어지면서'사랑은 눈물의 씨앗', '강촌에 살고싶네', '님그리워'등을 히트하게되어지면서국민들에게 알려지게되기 시작했는데요.

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 모음집 연속듣기

 1971년에 발표 되었던 '가지마오'로 KBS대상을 수상하시면서 인기뮤지션 반열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연이어 1972년 '고향역'을 발표하게되어지면서 정상의 대중뮤지션로 발돋음 하게 되어지죠.당시 라이벌이었던 남진씨와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게 되었죠.

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 모음집 연속듣기
t

나훈아 노래모음 노래듣기

 하단에 올려놓은 영상을 클릭 하시면 사랑받은 노래 모음이 재생되어지십니다.총 27이니까 한 2시간정도는 연속적으로 들을거 같기도 해요^^간만에 나훈아 노래 야무지게 들어 보고 가보세요*^^*

 

 나훈아 노래 연속듣기 목록

고향역고장난 벽시계공홍시사내사랑내삶을눈물로채워도붉은입술석양길 나그네사나이눈물청춘을 돌려다오님그리워고향으로 가는배두줄기 눈물모정의 세월애정이 꽃피던 시절사랑은 눈물의 씨앗불효자는 웁니다.찻집의 고독머나먼 고향물레방아 도는데녹슬은 기찻길갈무리모르고흰 구름 가는 길너와 나의 고향해변

 

 

 재생 버튼을 클릭을 해서 들어 보시게 되면 되어 지십니다^^오토로 재생되겠습니다~다른곡을 들어 보고 싶으실땐 왼쪽 위의 재생목록버튼을 클릭해서 선곡 하시면 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