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설치파일

2021. 6. 15.

 오늘 오늘이 시간에는 어렵지않게 캡쳐를 하시거나움짤을 만들수가 있는 어플을 포스팅을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한툴즈에서 새로 나온 캡쳐 프로그래이거든요. 요즘에 가장 성능이 좋은 캡쳐 어플을 하나 뽑아보라고하게 된다면 아마도 한캡처 플러스라고 할것 같기도 해요.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하기

한캡처 최신버전 다운로드

 여러가지 기능을 갖고 있는 한캡처 플러스이에요.무엇보다 한캡쳐 플러스는 다른 어플리케이션들과는 차별화되어져있는 기능들이 있는데요.바로 바로 움짤 기능들이거든요. 한캡쳐 플러스의 주요 특징이라할수가 있는데요. 촬영 프레임 속도를 정할수도 있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하기

한캡쳐 주요기능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한캡쳐 플러스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네요.직접적으로 캡쳐 영역을 셋팅하여서 해보는 방법과 모든화면 또한스크롤캐쳐도 지원이 되어지는데요. 한캡쳐 플러스는 개인이나 기업 전부 무료에요. 자그러면 한캡쳐 플러스를 무상으로 다운 받아보죠.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하기

한캡쳐 다운로드

 NAVER 자료실에서 인스톨화일을 받아 볼수가 있네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시면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무료 다운을 해보시는데요.개인/기업어디서나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거든요.설치도 어렵지 않더라고요. 네이버자료실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하기

한캡쳐 설치하기

 이 한캡처 플러스는 워낙에 출시한지가 얼마안되어지다보니 한캡쳐 만큼이나 성능이나 기능들이 좋은 어플이별로 없는데요. 한캡쳐 플러스로 움짤 만드는방법들도엄청간단하며 요즘은 한캡쳐 플러스를 찾으시는 분들도아주 많으시더군요.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하기

다양한 캡쳐기능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는 것처럼 연속 캡쳐기능들이 별도로있는데요. 영상같은거에 영역을 셋팅을 해두시고 나서 촬영을 하게되면 되어 지시는데요.촬영을 하고 나서 프레임별로 수정을한다거나 편집을 할수도 있더라구요한캡쳐 셋팅에서 프레임 속도도 정할수가 있어요.

한캡처 플러스 다운로드 하기

캡쳐 설정

 연속캡쳐를 실행하고 멈추는 버튼은 ESC이거든요초당 프레임을 정해볼수가 있어요. 프레임수가많으시면 자연스럽긴 하지만, 규모가 올라간다는 단점이있어요. 안내에 따라서 셋업하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움짤 만드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어플이죠. 무료 캡쳐 프로그램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