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홈쇼핑 다시보기 바로가기

2021. 6. 15.

최근에는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서 인터넷 쇼핑이나 홈쇼핑을 더 많이 이용하게 되실겁니다. 특히나 간혹 홈쇼핑에서 엄청난 특가로 판매가 되어지는 아이템들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방송다시보기를 통해서 확인하고 주문을 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CJ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본 결과 지난 방송을 다시 볼수는 없고 같은 제품을 또 판매하는 방송을 예약할수가 있더군요. 이 방법을 통해서 원하는 상품의 방송을 다시 보실수가 있겠죠.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cj홈쇼핑 다시보기

 그렇기에 보다보면 정말 전체게 다사고 싶기도해요. 이번엔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까 하네요. 아쉽게 방송이 끝나버려서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있을 겁니다. 다시 재판매를 위해 방송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방송 편성표 확인하자

 그러한 경우에 사이트를 통하여 구입을 하거나 해당 방송을 다시보실수가 있도록 접수를 할 수가 있거든요. 가장 우선 공홈으로 이동을 해 주셔야하게되는데요. 검색을 하셔서 이동해 보아도 되어 지고, 하단의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이동을 해보아도 되어지십니다. 사이트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TV쇼핑 선택

 홈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렇게 화면이 보이게 될듯합니다. 이 부분에서 TV쇼핑을 눌러 주세요. 그럼 해당 메뉴가 나오게 될겁니다.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편성표 선택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겁니다.요즘의 실시간 생방송도 보실수가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위의 메뉴중 '편성표'를 또 한번 클릭을 해보세요.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실시간 편성표 확인가능

 그럼 이렇게 일자가 나오게 될겁니다. 오늘이 아닌 방송하였던 이전 날자를 선택해주십시오. 그럼 방송들에 대해 전부 나올 거예요.

cj홈쇼핑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미리 방송알람 신청도 가능

 이렇게 지나간 방송에 대해 나오게 되는데 밑을 보다보면 '방송알람 신청' 메뉴가 나오게 되어져요. 이 메뉴를 통하여 다시보기를 신청할수가 있습니다. 상품을 바로 판매를 해봐야하는 회사이다보니 지나간 방송을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건 아니고, 해당 물건이 방송하게될때 알람을 주는 방식이에요. 해당 물건 구입을 하기 위해 cj홈쇼핑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렇게 다시 방송하게될때 알람을 신청하여 해당 제품의 방송을 다시보기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쉽지만 지난 방송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있지 않으니 다시 해당 제품이 방송하기를 기다리리는 수밖에는 없네요.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