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2021. 6. 17.

 아마도 최근에는 거의다 도시가스 사용을 하실겁니다.잘 몰랐었는데 지역마다 도시가스 서비스를 제공 업체가 다르더라고요. 요번에는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에 관련된 정보 안내를 해드려볼건데요. 경동 도시가스 사용을 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실 건데요. 더러 질문을 해봐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요금을 조회를 한다거나, 가스연결, 이사등등으로 인하여서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셔야하실때에가있을 텐데요. 그런경우 이번 설명을 해 드리는 콜센터로 연결을 해주시게 되면 되겟죠. 콜센터 업무와 같이서 링크단축번호들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콜센터 운영시간 안내

 대표적인 콜센터의 번호는 1577-8181번이기도 합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상담 또는 서비스를 받아 줄수가 데요. 업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시작하여서 오후 7시 30분까지 콜센터 영업을 해보게됩니다. 주말의 경우에는 오전 8시에서 오후 6시까지 업무 절차진행을 하군요. 다만 가수 누설등의 긴급상황시에는 24시간 가능하십니다.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다양한 업무처리가능

 자그럼 콜센터의 주요 업무에 대하셔도 바로 살펴볼까요. 보이시는것처럼 요금문의, 납부, 안전점검신청, 연결, 철거등의 거의 업무 처리가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단축번호 사용한다면 더 편리

 가장먼저 콜센터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즉시 ARS가 연결이 되어 지실겁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바로 즉시 서비스 받고자 하는 부분이 있으실겁니다. 위에 ARS가 나누어져있네요. 안내 참고하셔서 진입을 해 주신다면 되겟죠.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ARS안내

 그리고 이런식으로 다양한 ARS들이 있더라고요. 기타 상담질문을 해보고자 하시다면 즉시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를 한후에 다이얼의 0번을 누르시면 지금 즉시 상담사로 연결이 되실텐데요. 필요했던 분들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이만 그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