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첨부했어요

2021. 6. 17.

 이번에도 방문하신 분들에게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을 해드릴게요. 아마도 오늘 방문해 주신 분들도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를 사용하려고 찾아 줬을것같은데요. 최신판으로 제가 찾아내서 첨부해두었습니다. 바로 엑셀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첨부한 파일 바로 받아보세요.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첨부했어요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나이스는 학생 학부모분들이 교육에 관해서 사용을 하실수가 있는 홈페이지이에요. 이곳은 정말 다양한것들을 제공을 해주시고있어요. 더러 글자수세기나, 바이트 계산을 해 봐야하게될 때가 있답니다.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가 정확하죠.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첨부했어요

사용하는 방법

 바이트 계산하고있는 정식이 제각각인 경우도 있기도 한데 나이스에서 제공해보고 있는 계산기를 사용해주면 보다더 정확하다 할 수 있답니다. 한글은 3바이트 줄바꿈은 2바이트, 영어,숫자,특수문자,공백은 1바이트로 계산이 되어집지다.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첨부했어요

계산기는 엑셀파일

 제가 첨부해본 계산기의 모습이거든요. 계산기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있는것이 아니고, 엑셀로 만들어진 화일이죠. 요기 보신다면 중앙 공백 부분에 입력을 하시고나서 바로 바로 실시간 확인가능하기도 한대요.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첨부했어요

글자 입력하면 바로 계산

 글자수를 이러한 방법으로 입력을 해 주시게 되면 오른쪽에 글자수와 공백제거한 글자수 또한 바이트가 계산기 되어 지죠. 크기가 작은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이기도해서 이 화일 하나 갖고 다니신다면 편해요.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첨부했어요
NEIS 바이트 계산기.xlsx
0.01MB

첨부한 파일 이용하세요

 바이트 계산 뿐아니라 이런 방법으로 기입한 문장에서 타이핑된 문자가 몇개가 들어갔는지 체크도 되어지는데요.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를 찾으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 정보 안내를 해 보았던 어플리케이션 바로 바로 사용을 해보시기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