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쉽게해결하는 방법

2021. 6. 19.

 요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컴퓨터를 통해서 쇼핑을 더 많이 하게 되어지는것같네요. 경우라면 따라 결제를 하게될 때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없는 경우도 있지만요. 간만에 하다가보면 틀리게 되어지는데 이번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본인인 직접적으로 해결해보는법 알려드려 볼게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고객센터를 사용해서도 해결을 해주실수가 있으시겠지만 공인인증서가 있는 분들은 사이트를 통해서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할 수가 있을 거예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신한카드 홈페이지

 오류로 인해서 카드가 잠기는 현상이 상당히 빈번하기 때문에 공홈에선 전용 메뉴를 지원해 주고있습니다. 이 방법 사용해서 해결해드릴게요. 가장우선 이러한식으로 검색해서 정식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신한카드 로그인후 메뉴이동

 공홈으로 접속을 하게 되어지셨다면 공인인증서로 사이트 LOGIN을 가장 우선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마이페이지를 누르시면 내정보관리 부분에 카드 비밀번호 오류 메뉴가 있으실건데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 하기

 누르시게 되어졌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되어질건데요.이 곳에서 공인인증서 인증을 눌러 주셔서 가장 우선 인증을 한번 다시 하세요. 그렇게 하고 오류가난 카드를 선택을 즉시 해주시기바랍니다.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본인인증으로 오류 해제하기

 보안상 문제가 발생해서 카드가 잠긴것이니 여러 단계를 거치셔야 하지요. 이러한 식으로 스텝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가장우선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을 거치셔야 하죠.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카드정보 입력

 그렇게 하고 카드 고유 번호 3자리를 입력해보면 되어 지십니다. 요기까지 정상적으로 해주게 된다고한다면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문제가 해결이 되게 될건데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기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

 이번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하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어요. 이번 내용을 안내 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쉽게 오류 해결해 주시기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