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나훈아 사내 가사 노래듣기

2021. 6. 20.

 현재 날씨가 많이 흐리죠. 요 몇일 연속적으로 흐리고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 시간에는도 참 멋있고 즐거운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보도록할까 하게되는데요. 이번에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바로 나훈아 사내라는 노래입니다. 워낙에 히트곡이 많으신데 그중에서도 나훈아 사내는 최근 발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나훈아 사내 가사/듣기
나훈아 사내 가사/듣기

나훈아 사내

 준비를 해본 나훈아 사내는 물론 직접적으로 작곡하시고 나서 작사까지 하신 자작곡입니다. 워낙에 대표곡이 많은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본인이 실제 만든 노래가 너무나도 많이 계실거에요. 대표적으로, 갈무리,영영,내삶을눈물로채워도,홍시,땡벌등등이 있죠.

나훈아 사내 가사/듣기
나훈아 사내 가사/듣기

 노래 실력뿐아니라 작곡능력과 작사능력 마저도 전부 겸비하신 한국의 대표 트로트 뮤지션분인데요. 최근에는 다시 컴백을 하기도 하셨네요. 2006년 순회 콘서트가 끝나고 홀연히 공식 활동을 중단하게 되셨었죠.

나훈아 사내 가사/듣기
나훈아 사내 가사/듣기

나훈아 사내 신곡듣기

 11년만인 2017년 7월 다시 우리의 곁으로 돌아오셨더라고요. 이번엔 그러므로 순회 콘서트 시절의 사내 라이브 영상도 같이서 준비를 해보았고. 이번에 컴백하면서 발표한 남자의 인생 노래듣기도 같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가장우선 상단에는 LIVE로 감상 해볼수있는 나훈아 사내 영상인데요.어찌 보면 이리도 노래들을 잘부르는데 이러한 노래까지 만드시다니 참 대단하셔서 물론 대단하다라는 생각밖에는 안드는것같네요. 또한 하단는 최근곡도 한번 같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최신 노래인 남자의인생 물론 노래 너무 좋은데요. 오늘도 자작곡이라고 하시는데 물론라는 생각이 드시게 하군요. 이번엔 나훈아 사내와 신 노래인 남자의인생 두곡 준비를 해봤는데 남자분들은 더욱 공감이 가실만한 가사의 노래 곡들이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