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2021. 6. 20.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서 최근에는 재미있는 영화들의 개봉이 미뤄지는 경우가 많았던것 같아요. 요즘 들어서 개봉을 하나둘씩 하고있는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양산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매번 영화 상영 시간이 달라지게 되어질수가 있기에 방문자분들이 근래 시점으로 보시려고 한다면 직접적으로 접속하며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메가박스 영화관 선택

 정식 메가박스 정식 홈페이지에선대단히 간편하게 보실 수가 있게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사용하는 방법 차근차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우선 이렇게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해보시고밑에쪽에 나오게되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십시오.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양산 메가박스 선택

 영화관을 선택을 했으면 이렇게 모든지역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하시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텐데 이 부분에서 부산 대구 경상 지역을 누르시고 양산 메가박스를 골라 주면 되어지셔요.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양산메가박스 층별안내

 그렇게 하면 이렇게 양산 메가박스 화면에 나오게 되어 주실 텐데요 이 화면에서 보면 극장에 관련 되어진 간단한 내가 나오게되어지는데 양산역 부근에 위치해 있기도하며이 극장은 총 섯개 상영관이 있습니다.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가능

 가장 궁금해하는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하단 방향으로 살짝만 내려 보신다면 나오게 되요 상단에 보여지지 너처럼 이렇게 스크린 별로 상영 시간이 안 내가 되어지게 되어 있기도 하며밑에에는 예매할수가 있는 남은 좌석 정도까지 같이 나오게 되어지죠.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 정보를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은 메가박스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을 사용할 수도 있고 양산역 프라자 주차장을 사용해보실수도 있네요 영화를 관람한 고객분들은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볼 수가 있기도 한데 6층 매표소에서 영화티켓을 제시후 차량번호를 인증 해 주십시오. 해주시기바랍니다 안내를 해 보았던 양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양산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