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2021. 6. 20.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처음 컴퓨터를 배우게 되어지게 되면서 하게되어지는 프로그램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바로 타자연습 프로그램 입니다. 초반에는 정말 쉴틈없이 자리연습을 해야하는데요. 지겹도록 해보셔야 속도가 늘어나고 오타도 줄어드시게 되죠.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저또한 처음에 배울때는 정말 지겹게 했었던 것 같기도합니다. 사실 초반에는 재미있죠. 하다가보면 지루하고 지겹게 되어지시는데요. 하지만 초반에는 정말 자리연습만 상당히오랜시간 투자를 해서 외워야합니다. 자그러면 이번엔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포스팅 시작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홈페이지

 이번 설명해 보는 어플리케이션은 한컴에서 무상으로제공을 해주시고있는것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한컴타자연습이라고 검색 하시면 사이트가 나오죠. 주소는 typing.hancom.co.kr이라고 쳐주시면 즉시 이동하게 되어지늗네요. 이동해본후에 이젠 꽁짜로 내려받기를 받을수가있답니다. 살펴보도록 할께요. 한컴타자연습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소개

 이러한 방법으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이곳에 보시면 이어플은 제한없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하다고나오죠. 우리나라에선 아마 처음 자판 연습하실때에 대체적으로 이 어플을 이용을 해서 하실건데요. 다소 내려보시면 한컴타자연습 2010 공짜설치 버튼이 있답니다.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이러한 방법으로 버튼이 보일텐데요. 이 버튼을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바로 인스톨 화일이 다운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또한 이 버전은 온라인 버전인데요. 그렇기에 컴퓨터와의 대결 뿐아니라 유저들끼리 대결을 하실수도 있죠. 그게 참 좋네요.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설치하기

 이제는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게 되었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서 인스톨을 진행하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무조건 적으로 안내에 따라 <다음>버튼만 누르시면 되거든요. 셋업을 전부했으면이제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이러한 방법으로 LOGIN창이 가장우선 나오게될겁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한컴타자연습는 온라인 버전인데요. 하지만 꼭 LOGIN을 해야 이용할수가있는것은 아닌데요. 왼쪽아래쪽에 보시면 혼자하기가 있죠. 이걸 눌러 주시면 LOGIN 과정없이 바로 바로실행이 되어지는데요.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

 이러한 식으로 2010의 자리연습 어플리케이션이 실행이 되어져요. 초반에는 정밀 자리연습만 쉴틈없이 해보셔야합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처음 한컴타자연습 2010 공짜셋업을 하신것이람녀 초반에는 자리연습만 한 1주일은 하여야할 텐데요.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최고의 타자연습 프로그램

 이제는 후에 낱말연습이나 짧은글 연습으로 넘어가시면 되어 지셔요. 이번엔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유명한 타자연습 도구를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필요한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에 따라 쉽고 간단하게 셋업을 해보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