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김수희 화등 가사 노래듣기

2021. 6. 23.

 요번에는 1980년대 하게 된다면 떠오르는 여성가수이신 김수희씨의 노래인 '화등'을 포스팅하도록 할건데요. 1970년대와 1980년대 대단히 왕성하게 활동하였던 미모의 여성가수분이셨는데요. 외모도 너무 아름다우셨지만 목소리와 가창력이 매우 뛰어나셨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화등이라고 하는 노래는 직접적으로 작사를 하신 곡이라고 하도라구요. 자기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하도라구요. 감상 하고 있다보면 참 슬픔이 묻어나는 노래입니다. 김수희 화등 가사와 함께 노래듣기 해보세요.

김수희 화등 가사랑 같이듣기

김수희 화등

 노래에 관련해서 스토리를 알게되니 특히나 슬프고 가슴에 와닿는거 같습니다. 노래에 대해서 설명은밑에 준비해본 노래듣기 비디오 중간에 잠깐 안내가 돼요. 저도 참 오랜만에 설명해보는 이가요를 들어보았답니다. 이곡은 2007년도에 발표를 하였던 노래 입니다.

김수희 화등 가사랑 같이듣기

화등 애절한 대표 타이틀곡

 저게다가 김수희씨 라면 오늘 준비해본 화등도 참으로 좋아하실 거예요. 슬프고 애절한 곡이면서도 참 분위기 있다는 노래 입니다. 아마도 소개해보는 이노래 애창 곡으로 번번이 부르는분들 많으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김수희 화등 가사랑 같이듣기

화등 LIVE로 들어보아요

 더러은 슬픈 노래가 감상하고 싶고 생각나는데 그럴때 즐거운 노래인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슬픈 오늘의 노래 김수희 화등 바로 들어보도록 하세요. Youtube 비디오 가지고와보았답니다. mp3 다운 없이, 멜론 유료 가입하지 않으셔도 이러한 식으로 들어 보실수가 있기 때문에 너무너무 좋죠.

 어머니에게 받치는 노래라고 알려져있다는 화등이기도한데요. 김수희씨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특히나 슬프고 가슴아프게 들리는듯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이노래가 감상하고 싶어서 찾으셨을건데요. 비디오 두편으로 준비하시게 되었으니 이 비디오으로 음악감상을 지금 바로 하시기바랍니다.

 너무너무 친절하게도 가사가 함께 흐러나오게 되요^^ 김수희 화등 노래 가사도 함께 들어보아요. 멜로디도 너무너무 좋지만 화등의 가사가 너무너무 좋죠 한편의 시처럼 느껴지기도 하도라구요. 그렇기에 그런지훨씬더 슬프고 애절하게 들려오네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즐감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