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심수봉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2021. 6. 23.

오늘은 심금을 울리는 가수 심수봉씨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가수 심수봉씨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특히나 애절하게 노래하시는 가수중 한분이기도 한데요. 대표적인 심수봉 노래모음을 지금 바로 같이 감상을 해보기로 하죠.

심수봉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감상

심수봉 노래모음

 심수봉 노래모음 노래감상을 해보기 전에 잠시 정보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데뷔는 1978년 MBC대학생 가요대회에 참가하게 되어지면서 대뷔를 했네요.

심수봉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감상

가수 심수봉

 그시절 배철수,노사연,임백천등의 쟁쟁한경쟁자들과 같이 경쟁했다고 하지요. 특히나 자신이 작사/작곡했었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가 2만여장이나 팔리는판매량을 기록한바 있는데요. 다음에도 '사랑밖에 난 몰라', '백만송이 장미','아이야'등의 대표히트곡들이 있네요.

심수봉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감상

싱어송라이터

특히나 손에 꼽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셨는데요. 발표하신 노래들 대부분이 직접 작사/작곡을 하신 자작곡인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가창력 뿐만 아니라 대단한 작사, 작곡 능력을 지니신 분이시죠.

심수봉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감상

히트곡 연속듣기

 자 이젠 참많은 대표곡이 있으신심수봉 노래모음 한번 감상해보도록 할까요?!그때 그 사람 / 남자는배 여자는항구 / 사랑밖엔 난 몰라 (1987年) / 비나리 / 장기하 - 백만송이 장미 / 비나리 / 미워요() / 대동강 편지 / 40곡 메들리

유튜브로 무료듣기

이 시간에 준비한 심수봉 노래모음 꽁짜 감상하기 입니다. 상단에 동영상은 Youtube 영상이에요. 그러면 간만에 이번엔 지난 시절의 지나간 대표곡들을 감상해 보시면서 남은시간도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