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2021. 6. 27.

 이번시간에는 영화 보러 가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봤습니다. 근래 재미있는 영화 많이 개봉을 했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근래 상영중인 영화 어떤게 존재 하는지도 보고 미리 cgv티켓도 미리 예매하고 방문해보고자 하신 분들이 꾀많이 계실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영화보러 가시기전 에 미리 아무런 영화가 상영을 하는지 원하는 영화가 몇시에 상영하는지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오늘은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보시는법으로 안내를 할 거예요.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시간까지 완전히 보시는 방법

 여러가지 수단을 이용해서 알아볼수가 있을 텐데 이 시간에는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해주시게되면 지금 바로 확실하게 볼수가 있으실겁니다. 바로 한번 를 통하여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해 볼건데요.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CGV 예매권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보시려면 방문자분들도 가장 먼저은 이런 식으로 cgv라고 서치를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서치를 해주어졌다면 위로 보이시는것처럼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되어 있을텐데밑에에 나오게되는 극장 찾아 보기를 선택해 주시기도 하는게 쉽고 편리합니다. 그래야 바로 극장 선택해 주실 수가 있기도 한데요.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북포항 CGV선택

 극장 찾아 보기를 클릭을 해보시기 되어졌다면 전국 전체 cgv를 선택해볼수가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지실 텐데요 이 화면에서 가장 먼저 경상도 지역을 선택해 주신후에밑에에 나오게되는 서부지역에서 CGV 북포항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북포항 CGV극장 안내

 CGV 북포항 해 주시고 나면밑에극장에 관련해서 안내가 가장먼저 나오게 되실 텐데 이석증은 MODE로 8개의 스크린이 있습니다.그리고 좌석은 모두 1195석입니다.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근래 상영중인 영화 및 시간표

 그리고 하나는밑에 쪽으로 약간 내려 범식이 되면 방문자분들도 보여지는 것과 같은 실시간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볼실 수가 있도록 되었을 겁니다. 아침에는 상영시간에 마우스를 올려보기 바랍니다 인다면 실시간으로 예매하실 수 있는 남은좌석 내용들도 확인해 가능하실 겁니다.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cgv 예매권으로 공짜주차

 그리고 자차를 이용해서 극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주차요금 궁금하실 건데 영어를 관람하시는 고객분은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볼수가 있을수도한다고하니 부담스럽지 않게 극장을 이용해볼수가 있을거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북포항cgv 상영시간표와 세상소개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