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2021. 7. 1.

요즘에 다시 극장에 가볼만해진듯합니다. 재미있는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하고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인천 주안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고 쉽게 바로바로 보실수가 있느데요. 시간이 확정되셨다면 바로 예매도 하실수가 있죠. 아무래도 미리 확인을 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은데요.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공식 CGV로 보기

 지금은 인터넷을 통해서 바로 간단하게 예매를 할 수도 있고 주안 cgv 상영시간표 내용도 확인가능해졌네요. 미리 방문해주신 분들이 희망하시는 영화가 몇시에 상영하는지 아시고 가시면 훨씬 더 참고가 될 듯 한데요.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극장찾기

 이런 실시간 정보를 완전히 보시려고 한다면 당연히 정식 사이트를 사용해주시면 되요 방문자 분들에게 정식 사이트를 통해서 어떻게 정보를 얻어 보실수가 존재하는지 안내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접속을 하실 때 공홈으로 바로접속 하지말고 이렇게 하단에 나오게되어지는 극장 찾아 보기를 눌러주셔서 접속을 해 주시게 되면 쉽고 편리합니다.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CGV주안역 선택

 극장 찾아보기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어져있다면 이런 페이지가 보이게 될텐데 이 부분에서 인천지역을 가장 우선 선택해본후에 밑에 나오게 되어지는 CGV 주안역을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주안CGV 극장소개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주안 CGV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 여기에보면 주안 CGV는 1690 개의 좌석을 갖고 있고 총 아홉 개 동시스크린을 보유하고 있어요. 규모가 큰 극장중 한곳입니다.

실시간 상영시간 확인가능

 그러면 이제 주안 cgv 상영시간표도 살펴보도록 할께요 방문해 주신분들도 스크롤바를 약간내려 보면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실시간 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질 겁니다. 이 화면에서 나은좌석 도움되는 부분도 확인가능하고 일자별 시간표도 열람이 가능하기도 한대요.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주차장 이용정보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주안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시는방법 소개를 해드려 보았답니다 또 하나 자가용을 사용을 하는 고객분 드리라고 한다면 주차 요금이 궁금하실 거에요. 주중에는 4시간 공휴일에는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