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창원역 기차시간표 보기

2021. 7. 1.

이번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창원역 기차시간표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하도록 할건데요. 창원역을 사용하면서 기차가 몇시에 오는지 다음기차는 몇시에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 많이 계시죠. 미리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물론 코레일사이트에서 조회를 해보실수도 있지만 네이버 포털에서도 간단하게 검색을 할수가 있도록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창원역 기차시간표 바로보기

창원역 기차시간표

 두가지 방법이 있기도 한데 하나는 직접적으로 코레일 사이트를 사용을 하는 방법이 있고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창원역 기차시간표를 보는법이 있습니다 무조건 적으로 시간표 만 보기에는 NAVER를 사용을 하는게 좀 더 쉬우실 건데요.

창원역 기차시간표 바로보기

창원역 기차역정보

 그럼 즉시 설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이러한 방법으로 창원역이라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창원 요기라고 검색을 해 주신다면 이 방법으로 기차역 정보가 나오도록 되어져요 이부분을 클릭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창원역 기차시간표 바로보기

요금 및 시간표 선택

 창원역 기차역 정보를 클릭을 해주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간략한 안내부터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사용 시간은 아침 6시부터 12시까지 사용해보실수가 있기도하며 요금 시간표라고 되어져있는곳을 클릭을 해주시게되면 시간표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창원역 기차시간표 바로보기

도착역 시간선택

 이러한식으로 시간표 정보를 조회를 하려고 하시다면 방문하신 분들이 방문해보고자 하시는 도착역을 가장우선 선택하시고 출발 일자를 선택을 해 주십시오. 그러면 해당 구간의 열차시간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창원역 기차시간표 바로보기

열차 상세정보 확인가능

 그럼 조건에 맞는 창원역 기차시간표 정보가 나오도록 되어지실 거에요. 하지만이 화면을 통하여 예약 가지는 하실수가 없으니 예약을 하고 좋아하시다보면 레츠코레일사이트를 사용해 주시면 되어지셔요.

창원역 기차시간표 바로보기

승차권 예매는 코레일로

 이러한 식으로 레츠코레일로 검색을 해보신후에 밑에 있는 승차권 예약 버튼을 누르셔서 바로 예매까지 해볼 수가 있을 텐데요 이번 안내한 내용으로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 하면서 준비해본 창원역 기차시간표 보시는방법 설명을 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