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강진 달도밝은데 듣기

2021. 7. 2.

 블로그에서 오늘 방문자님들과 같이서 듣고자하는 노래는 강진씨의 최신트로트 노래인 달도밝은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달도밝은데는 강진씨의 이번 신곡 이거든요. NAVER 뮤직에서 검색해 주시면 앨범 발매일 매일은 2015년5월 27일이라고 나와있기도 한데 방송영상 보면 그전에도 부르셨던 영상들이 있는걸로 봐서 그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같네요. 이번에는 유튜브를 통해서 무료로 강진 달도밝은데 들어볼께요.

강진 달도밝은데 최신트로트 노래감상♬
강진 달도밝은데 최신트로트 노래감상♬

강진 달도밝은데

 저는 솔직히 강진 달도밝은데를 최근들어서 알게된 노래랍니다. 현재 강진씨가 소개하는 이 곡으로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신것 같더군요. 가장 먼저 방문자분들은 소개해보는 이노래 들어보셨나요!? 달 도밝은데는 판소리, 국악기등과 조화를 이룬신나는 리듬의 트로트곡이거든요. 트로트와 국악의 만남! 어색하지도 않고 잘 어울리지 않을까요!?

강진 달도밝은데 최신트로트 노래감상♬

 달도밝은데 노래들을 들어주시면서 국악과 트로트의 조화환상의 조화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달도밝은데 전주 부분에 판소리도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기도하고솔직히는 얼마전 가장 좋아하는 트로트곡이거든요. 오늘 달도밝은데 노래듣기로 라이브영사을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드린 라이브비디오에도 판소리 하시는분들과국악기로 연주하시는분들도 나오죠.

강진 달도밝은데 최신트로트 노래감상♬
강진 달도밝은데 최신트로트 노래감상♬

유튜브로 듣기

 달도밝은데는 국악기의 매력도 느낄수 있고, 판소리의매력도 느낄수 있고, 트로트의 매력도 느낄수있기에훨씬더더 좋은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의 추천곡 강진 달도밝은데 신나게감상하셨으시면 좋겠어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강진 달도밝은데라이브무대 동영상이에요. 화질도 뛰어나고 음질도 좋기 때문에 감상해보시기정말 좋을것 같기도 해요. 비디오에는 가사랑같이 나오니 노래 연습하시는분들에게는훨씬더더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