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래머 타파 답지 레벨1,2,3 다운받기

2021. 7. 8.

 

 

비상교육에서 출판한 타파라고 하는 중학생 문법 교재의 답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중등 문법 영어교재로 그래머 타파(TAPA)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총 레벨은 1에서 3까지 나누어져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단하게 그래머 타파 답지 레벨1에서 레벨3까지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비상교재홈페이지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교재인 그래머 타파는 비상교재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PDF파일 형태로 레벨1에서 레벨3까지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로그인없이 그래머 타파 답지 다운가능

 

 

 비상교재의 학습자료실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고 학습자료실을 찾는것은 번거로울수가 있으니 학습자료실로 바로 이동할수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학습자료실에서 TAPA로 검색을 해보세요.

Grammar TAPA LEVEL1,2,3 다운로드

이렇게 TAPA로 검색을 하시고 나면 Grammar TAPA 시리즈의 해설지들이 나오게 됩니다. 우측에 보시면 첨부파일 목록에 PDF파일 목록이 보이실겁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되어집니다.

 

 

그래머 타파 답지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쉽게 접속하셔서 바로 그래머 타파 답지를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 학습자료실로 이동하실수가 있을겁니다.

비상교재 학습자료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