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2021. 7. 21.

최근에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이후 최고의 폭염이 이어질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있는데요. 에어컨 가동하는 시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되는데요. 이렇게 더운 무더운날 에어컨이 갑자기 말썽을 부린다면 힘드실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연결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폭염으로 콜센터 전화폭주

최근 폭염이 이어지게 되면서 에어컨 관련 문의가 푹증하여 전화 연결이 지체 되는경우가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렇게 안내가 되어져있는데요. 무더운 여름이라 에어컨 관련 문의가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가진단이나, 온라인 문의등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위니아 에어컨 제품구분

여러분들이 방문접수나 AS접수를 하실때에는 제품을 조금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위니아딤채 라인이 있고, 구 대우전자 제품 라인이 있습니다. 접수하실때, 위니아딤채인지, 대우전자 클라쎄인지 확인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시면 이렇게 위니아딤채 콜센터와 위니아전자(구 대우전자) 콜센터가 나누어져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제품을 확인후 위에 안내되어있는 전화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최근 생산 제품의 경우에는 1588-9588번으로 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온라인 방문접수 및 자가진단

전화 연결이 될때까지 기다릴수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온라인으로 방문서비스 신청을 하실수도 있으실겁니다. 그외에도 제품별로 자가진단 방법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아래 여러분들도 위니아 에어컨 온라인 고객센터 접속 사이트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이동하셔서 자가진단이나, 방문서비스 신청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요.

방문신청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센터
-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