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제주시청 구인구직 2021최신 일자리

2021. 8. 2.

제주도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시다면 이번에 안내를 해 드리는 제주 시청을 활용해보시면 도움이 될 텐데요 최근에는 지자체에서 지역 주민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서 다양한 지원을 해 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주시청 구인구직 제주시청에 게시판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자리를 구하는 시대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일자리를 구하실 수가 있을 텐데 알바몬이 나 알바 천국 교차로나 벼룩시장과 같은 신문을 이용 해서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도 있죠 더불어서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제주 시청 구인 구직도 같이 살펴보시면 좋은데요.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인구직 게시판

보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공식 제주시청홈페이지 접속을 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런 식으로 검색을 해 보셔도 되고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워크넷 접속

제주시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 것과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일자리 중소기업이라고 되어져 있는 메뉴가 보이실 텐데이 메뉴를 선택해 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제주 워크넷을 눌러 주세요.

채용정보 선택

제주 워크넷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제주일자리종합정보라는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이 사이트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채용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을 건데요 별도의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채용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지역/직종 필터링 가능

채용 정보를 선택해 주시기 되었다면 세부 지역이나 업종 직종에 대해서 선택을 해 주실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일자리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업종이나 직종 또는 세부지역 있다면 이곳에서 선택을 해 주시고 조건 검색을 해 주시면 됩니다.

매일 업데이트

검색을 하지 않고 아래로 내려 보시게 된다면 제주 시청 구인 구직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매일 새로운 일자리가 올라 오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현재 취업을 준비 중이라고 한다면 다양한 사이트도 있겠지만 제주 시청 구인 구직 사이트도 같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시청 구인구직

같이보면 좋은글

 

알바몬 인천 일자리 보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편하게 바로 알바몬 인천을 볼수가 있게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인천지역에 거주하시면서 구직자리 구하게 될분들 이라고 한

ralf79.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법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쉽고 편하게 114114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않게 방문 하신 분들도 확인해 보실 수가 있어요. 어렵지 않을테니 안내

ralf79.tistory.com

 

여수까치정보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최근에 경기가 어렵다 보니 일자리 구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다양하죠. 가장 유명한 방법은 바로 교차로 신문이나 벼룩시장과 같은 신문을 활용하는 방

ralf7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