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방법 및 바로가기

2021. 8. 9.

KEB외환은행과 하나은행이 지금은 하나로 합쳐졌죠. 주로 네이버에서 환율 검색을 하게 되면 KEB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환율정보가 나오는걸 많이 보셨을겁니다. 은행마다 은행 환율이 다른데요. 이번 시간에는 공식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는것보다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고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환율 정보 보기에 좋은 KEB하나은행

 그전의 엔 외환은행에서 주로 조회를 하셨는데 요즘에는 하나은행과 합병을 해보게 되었군요. 그러므로 요즘에는 하나은행에서 조회가 가능해졌네요. 상세하게 일별 변동 내역이나 기간별 등락 조회를 해드리고 싶다고 한다면 안내에 따라 사용해 보시기 바라요.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환전/환율 메뉴로 접속

 가장 우선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무조건 사이트로 이동한다면 되려 찾아보기가 훨씬 더 어려워지는데요. 그렇다 보니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검색을 하시고 나서, 환전/환율을 선택을 해주세요.

 또한 이렇게 찾아들 거가 시는 게 복잡하고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 외환 관련 화면으로 바로 즉시 이동하실 수 있게 밑에 이에 바로 가기를 제공을 해둘 겁니다. 불편하시는 분들은 바로 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해주시게 되면 되실 것 같네요.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전체환율 선택

 외환 메뉴로 들어오시게 되면 이렇게 페이지가 보이시게 될 텐데요. 이 부분에선 자세히 keb 하나은행 환율조회를 한다거나 자세히 보지 못하도록 되는데요. 왼쪽 상단부분에 보신다면 제가 표시를 해둔 부분들이 있기도 한데 저 버튼을 클릭해서 모든 환율 보기를 해주십시오.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다양한 환율조회 메뉴

 그러면 이렇게 다시 나오게 되어 쥐게 되실 건데요. 이곳에 일자별 환율조회가 있고, 일일 변동 내역, 또한 기간별 조회 등등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답니다. 나와있는 이 중에서 일자별 환율조회는 이렇게 전 세계 통화에 관련 된 내용과 전부 나오게 되죠.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자세한 환율 및 엑셀다운로드 가능

 자세히 보기 위해는 위의 탭에서 일일 변동 내역으로 골라 주면 되십니다. 그러면 하단 쪽에 국가 선택을 하실 수가 있고, 일자를 선택을 해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죠. 또한 하단 쪽에 시시각각 변동하는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해줘요.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하나은행 외환메뉴 바로가기

 최종적으로는 기간별 환율조회 정보이랍니다. 이곳에서 국가를 선택해 주시고 조회하려고 하는 일자를 선택해주신 녀 되시는데요. 그러면 일자별로 keb 하나은행 환율조회가 되어요. 어렵지 않게 조회해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대요.

 

 KEB하나은행 사이트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제주시청 구인구직 2021최신 일자리
- 당대표 월급 들으면 놀라실꺼임
-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 15882100 여기에서 전화한거임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