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AesLocker 다운로드 암호화 프로그램

2021. 8. 18.

파일을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거나 열어보지 못하게 암호화 하고 싶을때가 있을겁니다. 저도 컴퓨터에 아주 중요한 파일들이 있어서 그냥 두기에는 불안한 경우가 있거든요. 이런 개개의 파일들에 암호를 걸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암호화 프로그램인 AesLocker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하는 방법,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AesLocker

AesLocker 다운 최신버전

 온라인 웹서핑을 하시거나 상대방에게 굉장히 아주 중요한 FILE을 전달받으실 때 zip.lock라고 된 File을 보신 적 있으실 건데요. 이 FILE은 오늘 소개를 하는 aeslocker이라고 하는 어플로 만들어진 File입니다.

AesLocker

AES LOCKER의 주요 기능

 이 FILE 포맷 속성은 위에 보여 지시는 것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죠. 아주 고난도 암호화 아시고리즘이라 할 수 있는 aes256 비트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해보는 방법도 간단한데 이 어플 인스톨하면 어렵지 않게 File을 생성하시거나 암호를 풀어볼 수가 있습니다.

AesLocker

공홈에서 다운가능

 말할 것도 없이 FILE에 걸려있는 암호는 무조건 풀 수가 없으므로 최초 File을 생성할 사람에게 암호를 물어보시고 풀어 보셔야 하더군요. 자 그럼 우선 방문하신 분들도 이러한 방법으로 구글에서 검색을 해주면 공식 홈 URL로 이동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밑에 이에는 바로 가기 링크 달아 드려 보도록 할게요.

AesLocker

다양한 다운 채널

 공식 화면으로 접속을 한 후에 다운 버튼을 눌러 보게 되면 이렇게 인스톨 FILE을 내려받아 보실 수가 있는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 중에서 방문하신 분들의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를 클릭 후 FILE을 내려받아주세요.

AesLocker

압축파일 패스워드 AES

 AesLocker 인스톨 File을 내려받아 보게 되면 맨 처음에는 압축돼 있는 File이 우선 나오게 됩니다. 저 필자는 압축 풀어 볼 때 별도의 암호가 걸려 있지 않은데 혹여나 암호가 걸려 있다고 한다면 aes라고 입력하시고 풀어주신 후에 셋업 진행을 해주면 되셔요.

AesLocker

안내에 따라서 인스톨 후 바로 이용가능

 실행을 해보신 후에 동의 체크 버튼을 눌러보시고 AesLocker 셋업 진행을 해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암호화 어플 한 가지 내용을 안내해봤습니다. 밑에 이에는 바로 가기 링크 달아 드릴 건데요. 기쁜 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시기 바라요.

 

AesLocker - Because Privacy is Matter

Locker File encryption software available on Windows that uses the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this can safely secure your most sensitive files Most Secure , Best Simple , Extremely Easy to Use

www.aselock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