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네치킨 영업시간 지점별 알아보기

2021. 8. 20.

 한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중 한 곳이에요. 근래에 유재석 씨가 CF에 나와 훨씬 더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메이커이기도 하답니다. 특히 네네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네네치킨만 찾으시기도 하죠. 영업점별 점주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영업점마다 전부 달라질 수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네네치킨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네네치킨 영업시간

주문할 영업점 조회하기

 특히 아침 이른 시간에 주문을 한다거나, 자정에 주문을 하고자 하게 될 때 라면 네네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두는 것이 좋았었습니다. 프랜차이즈이기도 해서 점주에 따라 전부 영업 사긴 아 다르게 됩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네네치킨 홈페이지

 가장 우선 방문자분들의 지역에 위치해 있는 영업점을 찾아봐야 하게 되는데요. 지점마다 이름이 있답니다.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볼 수가 있으십니다.

 가장 우선 네네치킨으로 서치를 하게 되어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그럼 전국 전체 네네치킨 체인점에 대해 알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매장안내

 이동을 하신 다음에 이제는 위에 있는 '매장 안내'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이 버튼을 눌러 주게 되었다고 한다면 매장을 서치를 할 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질 겁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지역으로 검색

 그렇게 하면 이렇게 전국에 있는 전체 매장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될 텐데요. 이곳에서 우리나라 매장으로 선택을 하고 지역이나 후 이름을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원하는 지점 이름 복사

 그렇게 하면 바로 이런 식으로 검색 조건에 일치해보고 있는 매장들이 모두 나오도록 되게 되는데요. 이 화면에서 바로 영업시간이 소개가 되시면 참 좋을 테지만 딱 주소랑 연락처, 위치만 나오더라고요. 이곳에서 영업점 이름을 복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네이버에서 '네네치킨+영업점이름'으로 검색

 그렇게 하고 NAVER 포털에서 '네네치킨 영업점 이름' 이렇게 해 주시면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이 나오도록 되거든요. 제가 검색한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있는 네네치킨 매장의 경우는 저녁 12시부터 자정 24시까지 운영을 하더라고요. 전부 네네치킨 영업시간 이런 것은 아니시기 때문에 검색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려보게 되었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