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주 교차로 부동산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2021. 8. 22.

가을장마라고 하는데 비가 며칠째 내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날에는 밖에 나가시는게 참 번거로울 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그로 인해 집에서 온라인으로 교차로 신문을 종이신문 그렇다 해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교차로 신문 보시기 바랍니다.

청주 교차로 부동산

교차로로 부동산 매물정보 보자

 그중 청주 교차로 부동산을 보는 법으로 안내해보도록 할 건데요.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서 바로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 볼 수가 있어요.

청주 교차로 부동산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 이용을 하시려면 가장 우선 정식 교차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포털에서 '교차로'검색을 하시기 바라요.

 

검색을 하셔서 이동을 하시는 것이 불편하다면 아래에 있는 바로 가기 버튼을 달아뒀으니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해보시면 돼요.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

교차로 접속하기

 그럼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바로 교차로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을 겁니다. 나와있는 이 중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지도가 보이시기도 합니다. 이 화면에서 '충북'을 골라 주세요.

청주 교차로 부동산

지역별 교차로 선택하기

 그럼 충북의 교차로 신문들에 대해 전부 나오도록 되어 지실 겁니다. 나와있는 이 중에서 '청주 교차로' 골라주면 자체 지역 신문사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된답니다.

청주 교차로 부동산

청주교차로 선택

 청주교차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셨다면 마우스를 가장 아래로 스크롤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교차로 웹뷰'라고 되어 있어요. 이 기능들이 신문 똑같이 바로 보는 기능인데요.

교차로웹뷰 선택

 또한 위에 보시면 카테고리가 있기도 한데, 상가, 땅, 아파트, 주택 등등 선택을 하셔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엔 청주 교차로 부동산을 종이신문 형태로 바로 집에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울산교차로부동산 신문보기
-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