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2021. 8. 23.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전대 메가박스 상영 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할 거예요. 요번에 안내해 보는 내용을 참고를 하시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언제 어떤 영화가 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가 있어요. 그냥 극장에 방문하기 보다는 미리 확인을 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자

 광주 전대 지점에 방문 전 전대 메가박스 상영 시간표를 살펴보는 게 아무래도 좋더라고요. 근래에 재미난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 있고 상영이 되고 있네요. 방문자님들이 딱 봐야 하는 영화가 있다면 미리 살펴보는 게 좋을 겁니다.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공식 메가박스 홈페이지

 실시간으로 재홍이 되는 시간표를 보려고 한다면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셔야 하답니다. 아무래도 실시간적으로 확인해 봐야 하는 내용이라서 정식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는 게 가장 자세한 되는데요 이러한 식으로 메가박스라고 서치를 해보시고 이동을 해주십시오.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릴게요.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체극장 선택

 좀 더 편리하게 이동을 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하단에는 바로 가기 버튼을 따라서 드릴 건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극장을 누르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게 되는 모든 극장을 가장 우선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광주/전라 전대메가박스 선택

 모든 극장을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러한 식으로 모든 지역에 있는 메가박스를 선택할 수가 있는 화면에 나오실 텐데 이 부분에서 광주전라 지역을 가장 우선 선택하고 나서 오른쪽에 나오게 되는 전대 광주를 클릭을 해보세요.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대 메가박스 층별안내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될 텐데 이 극장은 총 7개의 스크린이 있고 좌석은 958석이나 되셔요. 매표소와 매점은 3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참고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

 또한 위에 보시면 상영 시간표라고 탭이 있으실 건데 여길 눌러보시기 되시면 이러한 식으로 실시간으로 전대 메가박스 상영 시간표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매번 시간표가 달라지게 될 수도 있는 부분들이기도 해서 이러한 방법으로 직접적으로 보는 게 좋네요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대메가박스 주차장 안내

 또한 자기 차를 사용을 하는 분들이라면 주차장 사용 정보가 궁금할 거예요. 그렇다 보니 상단에는 주차장 요금에 관련 된 안내입니다. 영화를 관람한 고객분들은 3시간 공짜로 주차를 하실 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전대 메가박스 상영 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고해보세요.

 

라이프시어터,메가박스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통하는 공간, 함께 더 행복한 가치있는 콘텐츠를 추구하는 만남과 소통의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 메가박스 입니다.

www.megabox.co.kr

 

관련글

-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 전주효자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