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보는법

2021. 8. 31.

 최근에 경기가 너무나 어려운듯하죠. 그렇기에 취업자리 구하신 분들도 더 많이 진듯하기도 하죠. 좋은 취업자리 구하고 있는 방법으로 소개해보려 합니다. 아마도 전주 교차로 신문을 이용해서 일자리 구하시는 분들 많으셨을 겁니다.

전주교차로

전주 교차로신문

 최근에 비가 자주 내리곤 하는데요. 이럴 때 밖에 신문 가지러 나가는 게 아주 귀찮을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간편하게 그냥 집에서도 전주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도록 소개해드릴게요.

전주교차로

교차로 바로가기

 현재는 인터넷으로도 바로 볼 수 있도록 제공을 해보시고 있을 수많습니다. 교차로 신문 역시 컴퓨터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가 있도록 제공이 되고 있죠. 자 그러면 바로 안내를 해 드려 볼게요. 이렇게 먼저 서치를 해주세요. 그럼 바로 홈 화면이 나오게 될 겁니다. 하단 바로 가기 해드릴게요. 교차로

 

교차로

상호명: ㈜인터넷교차로  대표: 박수형  사업자등록번호: 609-81-42470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구로-0637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관악 2002-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박수형 소재지

www.icross.co.kr

전주교차로

전북지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셨다면 이젠 지역 교차로 홈 화면으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죠. 우측의 지도상에서 전북을 선택을 하기 바랄게요. 그리고 나면 자세한 지역이 나오게 될 거예요.

전주교차로

전주교차로

 이렇게 나오게 되실 거예요. 이곳에서 전주 교차로를 선택해 주시면 되십니다. 그러면 이렇게 나오게 될 겁니다. 이 부분에서 전주 교차로를 선택을 하게 되면 지역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가 있답니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선택하시기

 지역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셨다면 이렇게 나오게 될 겁니다.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도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내용들을 그대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전주 교차로 신문 종이처럼 그대로 보시려고 한다면 우측에 오늘 신문 보기 코너가 있죠. 여길 눌러주시기 바라요.

전주교차로

전주 교차로 바로가기

 그럼 바로 이렇게 종이신문이 그대로 펼쳐지게 되실 텐데요. 오늘은 전주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시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전주 교차로

 

함께 보면 좋은 글

-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