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2021. 9. 4.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보려 준비해봤습니다. 영화를 보러 가시려고 하시다 보게 되면 미리 언제 어떤 영화가 하는지 궁금하게 될 거예요. 최근 들어서 재미있는 영화들도 매일매일 개봉을 해보고 있어요. 지금 알려드리는 내용 참고해서 쉽게 영화표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해보시면 돼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미리 알아보고 가자

 요즘에 한창 재미난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해보고 있어요. 여름휴가, 여름 방학 시즌이라 그런지 영화들이 몰려서 개봉을 하는듯하군요. 자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영화관 선택

 먼저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를 보시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어야 합니다. 네이버 검색 홈페이지에 '롯데시네마'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홈페이지가 나오겠죠. 그 아래쪽에 보시면 영화관이라고 따로 되어 있는데 여길 눌러야 빠르게 이동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하단 이에 있는 바로 가기도 링크했네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아산터미널점 선택

 영화관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는 이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실 거예요. 여기에서 이제 충청/대전 부분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상영관들이 나오도록 되었을 겁니다. 여기에서 아산 터미널을 눌러주신다면 되겠죠.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 보는 날짜 선택

 그러면 이렇게 일자별로 선택을 하셔서 보실 수 있는 상영 시간표가 나오도록 될 거예요. 원하는 날짜를 선택을 하셔서 시간표를 보다 더 보게 되면 되겠죠.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티켓 요금 안내

 그리고 상단에는 영화표 가격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거든요. 2D 상영관과 3D 상영관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요일별로 시간대별로 요금이 정해져 있는데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아산 롯데시네마 주차장 안내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 외에도 롯데시네마 갈 때 자동차 이용을 하게 되어 가실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주차장 이용 정보 궁금하실 겁니다. 영화표를 구매하셔서 차량번호를 등록해보시면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등록해봐야겠죠. 그럼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홈페이지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함께 보면 좋은 글

-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