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김천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2021. 9. 7.

 이 시간에는 김천 CGV 상영 시간표 보시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영화 보시러 가시기 전이 미리 한번 보다 보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극장이 단축 영업을 하는곳도 있고, 임시휴업을 한곳도 있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답니다.

김천 CGV

미리 확인하고 가자

 요즘에는 영화 보시러 가시는 게 조금씩은 꺼려지긴 그렇지만 빈번히 보고 싶은 영화를 안보실 수는 없죠. 그럴 때는 미리 김천 CGV 상영 시간표를 살펴보고 예매를 한다거나 시간을 맞추어서 방문하는 것이 좋겠어요.

김천 CGV

CGV 극장찾기

 자 그러면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어 살펴보는 법 소개를 해주도록 할 겁니다. 이러한 식으로 가장 우선 cgv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난다면 하단에 극장 찾아보기 버튼이 보이게 되어 지실 된데요.

김천 CGV

경상도선택

 그렇게 하고 이러한 식으로 바로바로 극장 찾으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지 실 텐데 나와있는 이 중에서 경상 지역을 선택을 해보시고 밑에 의 cgv 김천 율곡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김천 CGV

극장안내

 여기를 선택을 하셨다면 이러한 식으로 극장에 관련 된 소개가 바로바로 나오게 될 건데요. 극장의 위치 정보와 같이 극장 규모도 소개가 됩니다. 이 극장은 9개의 스크린이 있고, 좌석수는 1531석인데요.

김천 CGV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가능

 또한 스클로 바를 밑에로 내려보면 됩니다. 내려보시면 바로바로 김천 CGV 상영 시간표가 나오게 되실 텐데요. 이 부분에 보면 상영시간과 같이 사 예매할 수가 있는 나은 좌석도 같이 표시가 되죠.

김천 CGV

김천 CGV 주차장 이용안내

 주차장 사용 내용도 같이 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 겁니다. 영화를 관람 한 고객분들이라면 4시간 공짜로 주차를 할 수가 있습니다. 요번에는 김천 CGV 상영 시간표 설명해보았는데요. 이번 안내해본 소개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김천CGV

 

CGV김천율곡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FaceBook Twitter (function (d, s, id) { var js, fjs = d.getElementsByTagName(s)[0]; if (d.getElementById(id)) return; js = d.createElement(s); js.id = id; js.src = "//connect.facebook.net/ko_KR/sdk.js#xfbml=1&appId=341385562539159&version=v2.0"; fjs.parent

www.cgv.co.kr

 

함께 보세요

-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 전주효자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