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

2021. 9. 8.

 컴퓨터에서 프린트를 해보려면 연결도 되어 있으셔야 그렇지만 Driver가 똑바로 인스톨이 되어 있으셔야 동작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방법을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할 겁니다. 자기 자신의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받아 보실 수가 있답니다.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드라이버

 삼성이라고 하는 대기업 제품이기에 온라인에서도 아주 쉽고 빨리 드라이버를 찾고 받아 줄 수가 있어요. 다운 센터를 운영하고 있기도 해서 검색해보시면 모두 찾을 수 있답니다... 설치 CD가 있으시다면 일부러 이렇게 하지 않으셔도 되시는데요. 가장 우선 삼성 고객지원센터에 접속을 하여야 합니다. 그러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내려받기를 할 수 있도록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사이트

 

고객지원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다운로드센터에서 다운가능

 이 부분에서 보면 검색란이 보이시는데 프린터의 모델명을 입력하시게 되면 드라이버 다운 화면으로 나올 겁니다. 프린터의 세부적인 모델명을 입력할 필요는 없고 프린터의 숫자 부분만 넣어 주셔도 돼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모델선택

 그러면 바로 이런 식으로 검색 결과가 전부 나오게 돼요. 상세한 밑에 제품 정보에서 본인이 찾고자 하는 모델인지 확인해보고 눌러 주시면 다운을 할 수가 있는 상품 화면으로 가는군요. 화면을 조금 내려보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렇게 화면을 하단 쪽으로 내려보시다 보면 고객지원 탭이 보이는데 거기에 Printing & ScanDriver가 있을겁니다. 이런식으로 프린터 제품에 대한 제공되어지는 최신의 드라이버를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쉽게 다운받고 설치 해보세요.

 

함께 보세요

- 최신 directx 12 다운로드 받기
-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