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2021. 9. 14.

 이번엔 드라이버를 안내를 하게 되는데요. 구성비 좋기로 알려진 제품이기도 한대요! ! 바로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리도록 할까 합니다. 요즘에는 CD롬이 거의 없이 출고가 되죠. 신제품의 경우는 CD롬이 없으므로 운영체제 그리고 USB를 통하여 인스톨하는 게 일반적이 되었는데요. 하드웨어 제조사마다 그러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설치 드라이버를 전부 내려받아 볼 수가 있게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받아보자

 이번엔 그러한 것들 중에서도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 안내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도 상당히 잘 되게 되어있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누구에게 나 쉽게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인스톨을 해주실 수가 있을듯해요. 이용자가 확인을 해야 할 사항이 한 가지 있죠. 제품의 상세한 모델명을 알아야 하겠죠. 일반적으로 은 터치패드 부분에 제품 모델명이 쓰여있으실 거예요. 자 그러면 이 모델명을 갖고 찾아내서 내려받는 방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공식 다운로드센터

 가장 우선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지원 홈페이지인데요. 한글로 제공하고 있기도 하며 서치를 해보기에도 쉽습니다. 모델명을 입력을 해 주신다면 자동완성이 되는데 클릭해주면 되는데요.

 주소를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asus.com/kr/support 이 주소를 복사하며 이동을 해보면 되는데요.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실 텐데요. 저는 gl502vm 모델을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지원 | ASUS 한국

ASUS 고객지원 센터에서 드라이버, 매뉴얼, 펌웨어,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으실 수 있으며 FAQ와 문제 해결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asus.com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드라이버&툴 선택

 제품을 서치를 하게 되어 선택하시면 초반에는 이 방법으로 FAQ에 대하여 나오게 되실 건데요. 해당 제품에 대하여 빈번히 묻는 질문에 관련 된 답변이 나오게 돼요. 이곳에서 위에 보시면 '드라이버&툴이라고 되어져있죠.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모델과 OS선택

 여길 선택을 해보면 이러한 식으로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셔요. 이곳에서 본인이 찾아보고자 하는 모델을 그리고 번 선택을 해주고, 거기에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해야 해당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들이 검색이 되실 거예요.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드라이버 선택 다운로드

 서치를 해보았더니 총 80개의 검색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곳에는 드라이버가 아닌 툴이나, 설명서, 메뉴들 등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으로 많이 나오게 되는듯하겠죠. 이젠 원하는 드라이를 선택을 해주면 돼요.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인터넷으로 쉽게 받아보세요

 이 방법으로 클릭을 하셔서 보시면 내려받아볼 수 있는 파일들이 나오게 되실 겁니다. 파일이 어려 개 있으시다면 최신 버전으로 받아주시는 게 더 유리하겠죠. 이번엔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게 되었는데요. 안내에 따라 필요하신 파일 내려받으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연관글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