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원 hub 위치 주소지 및 지도보기

2021. 9. 19.

 CJ대한통운 택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택배 사라 할 수 있어요. 모든 지역에 허브터미널들이 꽤 많이 있네요. 허브터미널은 주위에서 수거되게 된 택배 물건들을 분류하고 목적지가 유사한 물품들끼리 모아서 보내는 담당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청원 hub 위치 안내를 해볼게요.

청원 hub 위치

청원 hub 위치 주소지 및 지도보기

 아마도 근래에 택배 물량이 너무너무 증가를 해보게 되시면서 배달이 지연이 되기도 하게 되는데요. 그로 인해 내 택배가 근래 어느 위치에 있는 것인지 궁금하셨을 거예요. 청원 hub 위치 안내부터 해볼게요.

청원 hub 위치

상세 주소

 컴퓨터로 서치를 해본 결과 이 허브터미널은 청주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 1263-16에 위치해있는 것으로 알 수가 있답니다. 위성지도로 떤 건물인지 살펴볼게요.

청원 hub 위치

지도상 위치

 이러한 방법으로 위성지도로 가까운 곳을 알아보았답니다. 보이시는 것 철마 굉장히 길고 대 규모의 물류센터라 보실 수가 있어요. 옆에 보시면 트레일러트럭이 대단히 작게 보이시는 거로 봐서 용량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청원 hub 위치

남청주 IC근처

 실제 위치는 남 청주 IC와 TG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웬만한 허브터미널은 이 방법으로 고속도로 가까운 곳에 있는 편인데요. 아마 청원 hub 위치를 파악하시고 나서 직접적으로 받으러 갈수 없을까 궁금하실 겁니다. 배송추적 결과 담당자가 정해졌다면 질문을 해보는 게 좋더라고요

청원 hub 위치

 담당자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 라면 이젠 막 해당 물류센터에 간선 하차 되게 되어 분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추적이 어려운 경우도 있어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청원 hub 위치 안내를 해 보았어요. 이번 안내를 해본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연관글

- 동남권 tml 배송지연 및 터미널위치
-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 여자 트로트가수 노래모음 연속듣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삭제 및 다시설치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