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2021. 9. 19.

 어서 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nPDF 유틸,도구라고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공짜로 다운로드하시고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요즘에 들어서 PDF 파일을 참 많이 정하게 된답니다. 요번에 설명해보고자 할 애플리케이션 물론 이러한 파일들을 변환해주시거나 병합, 또는 분할 등의 작업을 해주시는 애플리케이션인데요. nPDF 이미 잘 알고 계신 분들은 아실 텐데요. 공짜로 제공이 되게 되면서 심플하고 필요하신 기능들만 딱딱 들어있기에 너무 좋네요

nPDF 유틸,도구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이 어플은 개인이나 가정, 또한 회사, 기업, 단체, 학교 등 어디서나 무상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에요. 근래에 PDF 빈번히 접하는데 컴퓨터에 nPDF 애플리케이션 인스톨해 놓으면 여러모로 매우 편리하게 될 때가 있답니다. 여러 가지 유틸 도구들을 제공해주고 있지만 프린트를 PDF로 변환하는 핵심적인 기능도 포함되어있어요.

nPDF 유틸,도구

nPDF 주요기능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여러 가지 서비스들을 제공해주고 있죠.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PDF 파일을 합치기 하실 수도 있고 회전한다거나 암호 걸기 또한 이미지 파일로 변환을 하실 수도 있어요. 그 외에도 문서 내에서 이미 지나 텍스트 추출도 가능해져요.

 무상으로 제공하고 용량도 작은데 성능은 매우 좋았어요. 무상으로 내려받아보도록 하까요! ? http://iblogbox.com/npdf/ 이 주소를 붙여넣기 하여서 이동을 해주십시오.

 

nPDF - 프린트를 PDF로 변환, 각종 PDF 도구,유틸(합치기,추출하기,암호화...)

nPDF는 윈도우 모든 프린터,인쇄 내용을 PDF로 변환하여 주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입니다. nPDF 유틸,도구에는 PDF 파일 합치기,PDF 페이지 추출하기,PDF 파일에 암호걸기,PDF 파일을 이미지(png,jpg,bmp,tiff)

iblogbox.com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이동을 해 보시고 난다면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주요 기능이 있고 마우스 스클로 바를 다소만 더 내려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럼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다운 링크가 보이실 거니다. 이 바로 가기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되셔요.

nPDF 유틸,도구
nPDF 유틸,도구

설치하기

 nPDF 유틸,도구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았다면 진행해보면 되셔요. 이 애플리케이션은 32비트 용만 있더군요. 64비트 물론 인스톨는 가능 그렇지만 프린트를 PDF로 저장하는 기능이 빠져있어요. 그렇지만 유틸, 도구만 사용을 하실 거라면 전혀 상관이 없답니다.

nPDF 유틸,도구
nPDF 유틸,도구

 아마 nPDF 유틸,도구 인스톨하는 과정에서 64비트는 프린트를 PDF로 저장할 수가 있는 기능이 동작 안 한다고 소개가 나오게 될 건데요. 무시하셔서 셋업을 하시게 되면 되십니다. 상단에 보이는 기능이 전부 제공이 되어요. .특히 PDF 빈번히 사용하셔서 접하신 분들에게는 필수 인스톨해 두어야 할만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 여자 트로트가수 노래모음 연속듣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삭제 및 다시설치하는법
-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