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저사양 동영상 플레이어 톡플레이어 다운

2021. 9. 24.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저사양 영상 플레이어인 톡 플레이어를 설명해드려 보도록 할 겁니다. 저도 사양이 좀 좋지 않은 태블릿이 있죠. 이곳에 설치하셔서 이용하여보니 굉장히 좋은데요

저사양

 설명해보고자 할 플레이어는 바로 톡 플레이어라는데요. 사양도 대단히 낮고, 광고 같은 것도 없어서 아주 빠릿해보게 동작을 해요... 게다가 내장 코덱이 많이 탑재가 되어있어 웬만한 비디 오이 통합 코덱 설치 없이 정상 재생이 된답니다.

저사양

 이번에 방문하신 분들도 한번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 겁니다. 비디오 지금은 정말 많이 보시게 되는 거 같아요. TV보다 더 도 인터넷을 통해서 보는 분들 엄청 많을 겁니다. 그런데 저사양 PC라면 영상이 똑바로 재생 안 되고 버벅거리는 경우가 있어요.

저사양

 비디 오이 버걱거린다거나 똑바로 재생이 안되는 경우는 코덱의 문제도 있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많은 자원을 차지하시거나 최적화가 되어있지 않아 영상이 끊기는 경우도 있어요 그러신 분들은 아래 설치파일 링크를 누르셔서 공짜 다운로드해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사양

 톡 플레이어 설치 모습이에요. 군더더기 없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해요. 이번엔 저사양 영상 플레이어를 소개하고 있죠. 필요한 분들은 한번 받아보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톡플레이어 다운로드

 

 

같이 보면 좋은글

-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 청원 hub 위치 주소지 및 지도보기
-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