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곰플레이어 다운 최신버전

2021. 9. 27.

 오늘 이 시간에는 곰플레이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집에서 인터넷을 통해서 영화나 드라마 많이들 보기도 하죠^^요즘은 TV로 방영하고 조금 있다가 보면 바로 다시 보기로 볼 수가 있도록 되었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이용하시면서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비디오 플레이어가 꼽힙니다.

곰플레이어 다운

곰플레이어 다운

 이번엔 곰플레이어를 포스팅을 해 드리겠습니다. 워낙에 비디오플레이어로서 명성 있고 많이 이용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법을 알려드릴 건데요... 한때는 비디오 플레이어로 최고의 자리에 있기도 했습니다. 역시 요즘에도 많이 이용을 하지만 비디오플레이어가 많이 없을 때는 거의 어디 가나 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을 하였었죠. 저는 그래서 그런지 요즘도 바꾸지 않고 이용을 하고 있어요.

곰플레이어 다운

무료 다운로드

 가장 편하고 좋은 것 같네요. 무엇보다 어디서나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이용을 하게 되는듯합니다. 개인은 당연하고 기업이나 관공서까지 모두 무상으로 배포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거든요.

곰플레이어 다운

곰플레이어 바로가기

 최신 버전의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려면 공식 사이트를 찾아주어야 하게 되는데요. 불편하니 밑에 바로 가기를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셋업을 해볼 수 있으실 겁니다. 최고의 비디오 플레이어^^ 바로 설치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돼요.

 http://gom2.gom tv.com/release/gom_player.htm

 

http://gom2.gomtv.com/release/gom_player.htm

 

gom2.gomtv.com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 윈도우7 서비스팩1 설치방법
-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연속듣기
-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