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듣기

2021. 9. 27.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혜은이의 히트한 곡들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시간에 안내해드려 볼 노래 듣기는 방문자분들도 엄청 좋아하게 될만한 노래 듣기입니다. 1970년대를 대표하게 될만한 여성 가수분이라 할 수 있을듯하지요.

혜은이 노래모음

혜은이 노래모음

 이번엔 안내해보는 혜은이의 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가수분입니다. 예쁜 외모와 예쁜 목소리로 큰 인기를 누렸었답니다. 그 시절 하이틴 스타이셨더라고요. 1975년도에 당신은 모르실거야라고 하는 곡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지요.

혜은이 노래모음

 이후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연이어 사랑을 받게 되면서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준비를 해본 사랑 받은 노래 모음을 통해 한곡 한곡 전부 들어본다면 좋으실 텐데요.

혜은이 노래모음

 워낙에 히트한 곡들이 많으실 건데요! ! 당신은 모르실거야, 뛰뛰빵빵, 당신만을 사랑해, 감수광, 제3한강교, 독백, 열정, 비가 등등 정말 혜은이 하면 떠오르는 곡들이 많이 생각납니다. 자! ! 전부 들어보도록 할까요?

 

 상단에 준비해본 영상는 Youtube에서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들어 보기 좋은 그 시절 대표곡들이 전부 담겨있더라고요. 그로 인해 편리하게 전부 들어보실 수가 있으시죠. 현재 이러한 식으로 히트한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으면 그때쯤 그 시간들이 그리워질 겁니다.

 

  준비를 해본 오늘의 노래 듣기는 1970년대 1980년대 왕성하게 활동했던 여성 가수의 곡으로 준비를 해 보았어요.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곡들이 정말 많아요! 1970년대 1980년대를 추억해보며 들어 보시면 좋아요. 그러면 이번 안내해 보는 그 시절의 노래들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또 들어봐야겠는데요. 안내해드린 노래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관련글

-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 여자 트로트가수 노래모음 연속듣기
- 윈도우7 서비스팩1 설치방법
-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연속듣기
-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