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전화번호

2021. 9. 28.

 안녕하세요. 보일러하면 먼저 귀뚜라미보일러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의 정보는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방문자분들이 사용을 하는 보일러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우선은 자가진단이나 매뉴얼을 살펴보시거나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해보는게 좋을텐데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귀뚜라미 사이트

 오늘은 방문자분들에게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확인해 볼 수가 있는 방법으로 안내를 할게요.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은 위의 화면과 같이 검색을 해주세요. 하단 쪽에 바로 전화번호도 설명해드릴게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다양한 대처방법

 공홈으로 접속을 했다면 이 방법으로 보시는 것처럼 자가진단 메뉴얼이나 AS 신청 및 문의하기를 할 수가 있거든요. 그리고 서비스 센터를 사이트를 통해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메뉴얼 검색

 보시면 이런 식으로 자가진단 메뉴얼을 눌러 주시면 다양한 문제점들을 검색하고 그에 따른 원인이나 해결 방법을 검색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생각보다는 여길 통해 편리하게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AS접수

 그리고 컴퓨터를 통해 AS 접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바로 A/S 접수를 해볼 수가 있는데 각 지역의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로 자동 접수된다고 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찾기

 그리고 전국에 있는 전체 서비스센터를 검색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공홈으로 쉽게 접속을 해 볼 수가 있도록 맨 아래쪽에 링크도 달아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대표 콜센터

 마지막으로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알고자 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현재 컴퓨터 사용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한다면 전화가 더 편하실 거예요. 사용시간도 구분이 되어있기에 참고하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일러는 역시!귀뚜라미

보일러 생산 전문업체, 가스, 기름, 중형 보일러, 버너, 온수매트 등 제품 소개

krb.co.kr

함께 보면 좋은글

- 현대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전국조회하기
- 윈도우7 서비스팩1 설치방법
-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연속듣기
-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 청원 hub 위치 주소지 및 지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