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2021. 10. 2.

 이 시간에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 거예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을 해볼 내용 참고해보시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요. 미리 어떤 영화가 하는지 확인을 해보고 방문하시는게 좋으듯한데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법 바로 안내해볼게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그러나 요즘에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서 일부 극장들이 임시 휴관을 하고 있어서 방문자분들도 방문해주시기 전에 미리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는 게 좋네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선택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해 보시려면 정식 사이트를 사용을 해서 보시는 게 좋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방문자분들도 롯데시네마로 검색해보시면 되십니다. 그렇게 하고 밑에 이에 나오게 되는 영화관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선택

 영화관으로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러한 식으로 바로바로 극장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 지실 텐데요. 이곳에서 영화관 선택해 보시고 하단 쪽에 나오게 되는 경북/대구 지역을 선택한 다음에 경주를 눌러보세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경주를 눌러주게 되었다면 이젠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지 실 겁니다. 이곳에서 보시면 2개관이고 좌석은 279석이라고 소개가 나오게 돼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가능

 또한 하단 방향으로 약간만 내려보시면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신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볼 수 있을 겁니다. 바로바로 상영시간과 같이 사 남은 좌석도 확인 가능해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정보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극장에 방문하시다 보면 주차 사용하게 될 때 주차장 요금 궁금하실 건데 영화 관람하시면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이번엔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관 - 롯데시네마

DRIVE OSIRIA는 '기장읍 시랑리 287'에 위치한 자동차극장 입니다. 예매 시 1인은 차량 1대이며 지정좌석 예매가 아닌 선착순 입차 순으로 관람석이 지정됩니다. 확인

www.lottecinema.co.kr

 

연관글

- 김천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전화번호
- 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듣기
-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댓글